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에 새 캐릭터 ‘배틀메이지’ 추가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넥슨, 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에 새 캐릭터 ‘배틀메이지’ 추가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 ‘배틀메이지’를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배틀메이지’는 레지스탕스 직업군 최초 캐릭터로, 각종 오라를 활용해 파티원에게 도움을 주고 다수의 몬스터를 단번에 제압하는 실전에 특화된 근접 마법사다.

이와 함께, 강력한 보스 ‘피에르’ ‘반반’이 등장하는 ‘루타비스 원정대’를 선보였다. 170레벨 무기 및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는 던전으로, 정해진 시간에만 오픈되는 기존 원정대와 달리 시간 제약 없이 상시 도전이 가능하다.

또, 유저 본인의 캐릭터 플레이 기록을 한눈에 확인하고 다른 캐릭터들과 비교해 볼 수 있는 원정대 ‘대미지 측정기’를 추가하고,최대 대미지 확장 및 전체 직업의 캐릭터 밸런스를 조정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019년 1월24일까지 온타임 보상 ‘배틀메이지 상자’와 버닝 캐릭터에 한해 100레벨까지 1레벨을 올릴 때마다 2레벨을 함께 높여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배틀메이지 한정 레벨업’ 이벤트에서는 ‘라이딩’, ‘훈장’,‘유니크 등급 무기’, ‘강화메소할인권’ 등 보상을 지급한다.

또 1월14일까지 PC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 온라인 계정 연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M’에서 ‘메이플스토리’ 계정을 연동하고 ‘배틀메이지’ 캐릭터를 생성,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메이플스토리’에서 사용 가능한 ‘사신과 함께 온천욕 의자’, ‘배틀메이지했다 칭호’, ‘1만 메이플포인트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부터는 넥슨 계정 뿐만 아니라 네이버 채널링 계정 연동도 지원해 네이버 채널링 유저들도 참여 가능하다.

‘메이플스토리M’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maplestorym.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