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스카이라이프, ‘무비초이스’ 채널 25개로 확대... 아쿠아맨 등 25% 할인 이벤트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KT스카이라이프, ‘무비초이스’ 채널 25개로 확대... 아쿠아맨 등 25% 할인 이벤트

KT스카이라이프가 무비초이스 채널 확대를 기념해 2525 프로모션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KT스카이라이프)이미지 확대보기
KT스카이라이프가 무비초이스 채널 확대를 기념해 2525 프로모션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가 12일부터 채널 수를 기존 20개에서 25개로 늘리고 채널별 콘텐츠를 다양하게 편성, 고객 선택권을 강화한다.

KT스카이라이프(대표 강국현)는 이같은 내용의 ‘무비초이스(movieChoice)’ 채널 서비스 확대 개편에 나선다고 11일 발표했다.
‘무비초이스’는 시청 프로그램 편당 요금이 부과되는 PPV(Pay Per View,페이퍼뷰) 유료서비스다. 무비초이스 채널, 레드초이스 채널로 나뉘며 최근 개봉한 영화 ‘악질경찰’, ‘극한직업’, ‘항거’ 등을 시청할 수 있다.

스카이라이프는 이번 무비초이스 채널 확대를 기념해 ‘2525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2일부터 이달말까지 한 달간 일부 무비초이스 채널에서 영화를 구매한 고객이 5월에 영화를 재구매하면 1편을 1000원 할인 제공한다. 또 12일부터 22일까지 최신영화 ‘마약왕’, ‘뺑반’, ‘후드’, ‘아쿠아맨’ 등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9일부터 말일까지 영화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하이원 리조트 1박 2일 숙박권과 워터월드 이용권 2매를 증정한다. 3일부터 3주간 영화 ‘극한직업’을 구매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BHC 갈비레오 치킨도 제공할 예정이다.

KT스카이라이프 윤용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은 “고객들에게 친숙한 실시간 채널에서 편리하게 영화를 볼 수 있는 무비초이스 채널을 확대 개편했다”며 “다양한 시청 환경을 고려한 서비스를 지속 강화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안재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em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