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대표 구현모)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Seezn)에서 새로운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젝키 오락관’을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젝키오락관’은 올해로 데뷔 23년차를 맞은 전설적인 아이돌 그룹 ‘젝스키스’ 멤버(은지원,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중 게임왕을 선발하는 리얼리티 예능 콘텐츠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오랜 세월을 함께 해온 젝스키스 멤버들의 다양하고도 색다른 활약상이 담겼다. 방송은 오는 15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6시에 시즌 앱을 통해 단독 공개되며,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첫 방송일이자 젝스키스의 데뷔 기념일인 오는 15일 오후 3시 30분에는 젝스키스 멤버들과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이 사전 라이브 방송에서는 ‘젝키 오락관’ 촬영 당시 벌어진 에피소드를 멤버들을 통해 직접 들을 수 있다. 또 시즌 앱의 실시간 채팅 기능을 통해 출연한 멤버들에게 직접 응원 메시지나 소감을 전할 수 있다.
김훈배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장 전무는 “시즌에서는 보는 재미뿐만 아니라 직접 실시간 채팅으로 출연진과 소통하며 참여하는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다”면서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 두기에 동참하며 무료해진 일상에 활력이 될 수 있는 재미있는 예능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