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필드 “우리 함께 ‘코로나 블루’ 극복해요”
스타필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과 입점 매장 점주를 위해 상생 특별전을 마련했다. 18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2층 라이브 플라자에서 인기 남성복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멘즈위크(Men’s Week)’가 열린다.
멘즈위크는 패션업체들의 매출 활성화를 위한 남성복 할인 행사로, ‘지오지아’ ‘올젠’ ‘마인드브릿지’ ‘티아이포맨’ ‘지오투’ ‘베나코앤폰타나’ 등 남성복 브랜드 총 6개가 참여한다.
스타필드는 가을 신상품을 포함해 총 3만 여벌의 의류를 준비하고 기존 행사보다 할인율을 10~20% 높였다. 행사 기간 5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바지 무료 수선 쿠폰, 1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마제스티 바버샵 할인권을 증정한다.
◇ 락앤락, 추석 맞아 온·오프라인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락앤락(이하 락앤락)은 주방‧생활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온‧오프라인 판촉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는 오는 10월 5일까지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 매장인 ‘플레이스엘엘’을 포함한 전국 26개 직·가맹점과 온라인몰인 락앤락몰에서 진행된다. 명절에 수요가 높은 저장용품과 조리도구를 비롯해 살균기능을 갖춘 소형가전, 음료용기 등 1300여 개 품목을 기존가 대비 최대 70%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를 고려해 한층 위생적인 음식 준비와 주방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하고 비대면 트렌드를 반영해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품목도 다채롭게 마련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밀폐용기 ‘비스프리 스테커블’ ‘비스프리 모듈러’는 30% 할인 판매 한다. 빈티지 색상으로 제작된 락앤락의 신제품 ‘데꼬르 IH 시리즈’도 2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이외에 ‘칫솔살균기’ ‘미니공기청정기’ ‘칼도마살균블록’ ‘보건용 마스크’ ‘숨 쉬는 스테인리스 김치통’ ‘비스프리 김치통’을 기존가 대비 30~50% 싸게 살 수 있다.
락앤락은 추석 판촉 행사 기간 5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오뚜기 부침가루’를 증정한다.
◇ 아성다이소, “집에서 핼러윈 파티 즐기세요!”
㈜아성다이소(이하 다이소)는 실내에서 핼러윈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핼러윈 기획전’을 이달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파티용품, 코스튬 용품, 디즈니 상품 등 총 240여 종 상품이 준비됐다. 이 중 2000원 이하의 상품은 80% 이상의 비중을 차지한다. 다양한 연령에서 가성비 높게 핼러윈을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핼러윈 풍선은 호일풍선과 일반 인쇄풍선 2종으로 출시됐다. 코스튬 상품으로는 망토 2종(성인용‧어린이용), 가면 마스크, 머리띠 등이 기획됐다.
다이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파티 행사를 하기 어려운 상황임을 고려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핼러윈 상품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