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가 오는 12월 20일까지 ‘까사미아와 함께하는 겨울 홈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 연말 집에서 가족과 함께 따뜻하고 포근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까사미아의 신제품 가구부터 홈파티를 위한 소품‧테이블웨어까지 다양한 인기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까사미아의 매트리스 신제품과 토퍼를 30% 할인가에 제공하며, ‘알도’, ‘레토’ 등 신제품 침대도 10% 할인한다. 1인 리클라이너 신제품 2종도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적 소재를 갖춘 ‘세피아’, ‘카르네’ 등 다이닝 테이블 신제품은 기존가 대비 20% 싸게 판다. LED 캔들, 미니 트리 등 소품류와 신세계백화점의 대표 캐릭터 ‘푸빌라’를 적용한 한정판 테이블웨어도 20% 저렴하게 준비했다.
특별 결제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29일까지 까사미아 매장에서 ‘신세계 까사미아 삼성카드’로 100‧200‧300만 원 이상 결제 시 5‧10‧15만 원 캐시백(환급)을 해준다. 노블 소파, 로디 1인 리클라이너 등 기획 상품을 구매할 경우 마일리지를 5%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유형호 까사미아 영업전략팀장은 “고객들에게 재충전과 기분전환의 기회를 제공하고 집에서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홈리데이’를 권장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까사미아의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연말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