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의 주류 스마트 오더 시스템 ‘와인25플러스’에서는 ‘캄파리홈텐딩키트’를 만날 수 있다. 출시 첫날부터 500세트 완판 기록을 세운 이 제품은 이탈리아 유명 리큐르(칵테일용 희석주) 캄파리를 포함한 4종의 칵테일용 주류와 홈텐딩(집에서 칵테일을 만드는 것) 도구 6종으로 구성됐다. 믹싱글라스, 지거, 스트레이너 등 시중에서 사기 힘든 고급 도구가 포함된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쿡킷의 메뉴는 닭가슴살스테이크, 단호박크림파스타 등 간편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됐다. 야식이야의 메뉴는 1~2명이 즐기기 좋은 양으로 기획됐으며 에어프라이어로 10~15분이면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내년이면 개봉 20주년을 맞는 영화 ‘해리 포터’의 한정판 오리지널 굿즈로 집안을 꾸며보는 것도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국내 최초 영화 굿즈 스토어 ‘씨네샵(CINE SHOP)’은 오는 23일부터 CGV 씨네샵 매장과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씨네샵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해리 포터 한정판 오리지널 굿즈를 선보인다. 오는 29일 오후 8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해리 포터 굿즈를 모두 만날 수 있는 기획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굿즈는 호그와트 마법학교 기숙사별로 제작된 해리 포터 배지 컬렉션(4종)을 비롯해 뮤직박스, 쿠션, 담요, 엽서, 퍼즐 등 총 22종으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 관련 용품을 살 때는 기획전을 잘 활용하는 게 유용하다.
텐바이텐은 크리스마스 꾸미기 키워드와 브랜드를 선정해 관련 상품을 제안하는 ‘픽 유어 크리스마스(Pick Your Christmas)’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미니트리 ▲전구 ▲벽트리 ▲리스 ▲오너먼트 ▲무드등 ▲패브릭트리 ▲가랜드 ▲선물 ▲크리스마스카드 등 10개 키워드를 중심으로 관련 상품을 최대 55%의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외에 다이소는 ‘동화 속 산타마을’이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열고 트리와 전구부터 워터볼, 파티소품 등 다양한 소품을 판매 중이다. 이마트는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장식용품 170여 종을 최대 60% 할인하며 홈플러스는 오는 30일까지 홈파티 소품을 최대 40% 할인하고 보드게임‧완구는 최대 70% 가격을 낮춰 판매한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