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다이어리는 메가박스가 매년 ‘1년을 기록하는 한 권의 책’이라는 주제로 기획하는 라이프 다이어리의 세 번째 시리즈다. 올해는 더욱 확대된 혜택과 DIY 아이템 구성으로 ‘다꾸족’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을 예정이라며 메가박스 관계자는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다이어리는 단단한 양장의 견고한 짜임새와 고급스러운 섬유 재질 커버로 소장 가치를 한층 더했다. 여기에 버킷리스트, 무비 아카이브, 스페셜 데이, 연간‧월간 플래너 등 알찬 속지 구성으로 높은 실용성을 자랑한다.
다이어리 쿠폰팩은 총 10만 원 상당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메가박스는 새해를 맞아 더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기존에 선보인 메가박스 팝콘쿠폰 12매와 코카콜라 음료쿠폰 12매, 평일 영화 초대권 1매에 영화 3000원 할인권 4매까지 덤으로 준비했다.
해당 쿠폰은 온라인‧모바일 오더에서만 제공되며,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일부 쿠폰 사용 기간은 오는 3월까지 연장된다.
매점에서는 2021년 라이프 다이어리 캄보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 다이어리 1개와 다이어리 부록(쿠폰팩‧스티커 12종), 펜클립, 팝콘(L) 1개, 탄산(R) 2잔을 모두 합쳐 2만 원에 판매한다.
2021 라이프 다이어리는 메가박스 64개 지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해당 지점에서 다이어리 쿠폰 사용도 할 수 있다. 온라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G마켓에서도 다이어리를 살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관객들이 다이어리 쿠폰팩의 풍성한 혜택과 함께 1년의 일상 기록을 개성있고 알차게 채워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