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리선, ‘설맞이 감사세일’ 개최…최대 50% 할인 판매
친환경 여성용품 브랜드 오드리선이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오는 7일까지 설맞이 감사세일을 벌인다. 생리대를 비롯해 여성청결제, 화장솜 등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고, 추가 할인과 일러스트 에코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 프리미엄 생리대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는 30% 할인된다. ‘그린웨이 오가닉 순면커버 생리대’는 40% 할인가에 판매하고, 약국 생리대로 잘 알려진 ‘오드리선 울트라슬림 생리대’는 절반 가격에 선보인다.
오드리선 관계자는 “지난해 기대 이상의 호응에 매출이 3배 이상 신장하는 등 큰 성과를 냈다”면서 “설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오드리선의 전 상품을 파격적인 조건으로 판매한다”고 말했다.
◇생활공작소, 롯데百 영등포점 ‘설프라이즈’ 프로모션 실시
생활공작소는 자사 첫 오프라인 매장인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서 2주간 ‘생활공작소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연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핸드워시 선물세트와 주방용품 선물세트를 10% 할인가에 살 수 있다. 선물세트 2개 이상 구매 시 무료로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5일까지 벌인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생활공작소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오프라인 매장 오픈 이후 첫 프로모션으로 이번 설프라이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언택트 시대에 가족과 친지들에게 더욱 편리하게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GS25, '설날 도시락' 반값에 판매
GS25는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새해복많이받으소 도시락을 반값에 판매한다.
새해복많이받으소는 지난 4일 출시된 신상품으로, 해당 상품에는 모둠버섯소불고기, 모둠전(4종), 우엉잡채, 두부시금치버무리 등 명절 대표 음식 7종과 매콤오징어볶음이 담겨 있다. 중량은 일반 도시락 대비 1.2배 수준이며, 상품 겉면에는 새해인사말과 함께 소 캐릭터가 인쇄돼 있다.
이번 행사 기간 GS25의 모바일 앱 '더팝'에서 새해복많이받으소 도시락을 예약 주문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는 하루 1000명에게만 선착순으로 적용된다. 제품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마리오아울렛, ‘새해 복 배달왔소’ 프로모션 시작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10일까지 ‘새해 복 배달왔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서는 상권 단독 브랜드 재고 정리 행사가 열린다. ‘라코스테’와 ‘폴로’의 브랜드 상품을 각 매장에서 최대 8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여성 인기 브랜드 이월상품전도 개최된다. ‘구호’, ‘미샤’, ‘모조에스핀’의 F/W 상품을 최대 70% 저렴하게 살 수 있다.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는 아웃도어 인기 브랜드 특집전과 남성 겨울 정장 기획전이 열린다. ‘세정종합관’ ‘서광모드’ ‘본지플로어’ ‘젠’의 겨울 상품 전 품목을 최대 80% 싸게 살 기회다. ‘프로젝트엠’ ‘HUM’ ‘테이트’ ‘LAP’ 등 캐주얼 브랜드도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이외에도 설맞이 명품 기획전, 패밀리 세일전 등이 마리오아울렛에서 열린다. 행사 기간 5000원‧1만 원‧5만 원‧10만 원권으로 준비된 마리오아울렛 상품권도 이용할 수 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