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면세점, 세 번째 라이브 방송 개최
롯데면세점이 내국인 고객들의 명품 수요를 잡기 위해 지난 2월에 이어 오는 18일에 3차 ‘럭스몰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끌로에’ ‘발리’ ‘마크제이콥스’ ‘스튜어트 와이츠먼’ 등 4개 해외 유명 브랜드의 60여 개 품목을 판매한다.
이번 방송은 ‘Last One Chance’를 주제로 베스트셀러 상품을 최대 72% 할인가에 선보인다. 상품 평균 할인율은 68%로, 150만 원가량 가격을 낮춘 상품도 소개될 예정이다.
방송은 롯데면세점의 내수통관 면세품 전용 온라인숍인 ‘럭스몰’ 홈페이지와 안드로이드 모바일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 홈플러스, ‘이너웨어 페스티벌’ 개최
홈플러스는 18일부터 31일까지 홈플러스 점포, 온라인 전 채널에서 창립 24주년 기념으로 ‘이너웨어(속옷) 페스티벌’을 연다.
이너웨어 페스티벌은 역대 최대 규모로 기획한 행사로, 홈플러스는 비비안‧휠라‧제임스딘 등 40여 개 브랜드와 협업해 총 42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여성용 31종 외에도 남성용 12종과 주니어용 15종 등 ‘컴포트핏(자연스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상품을 출시해 이번 행사에서 처음 선보인다. ‘노 와이어 브래지어’ 상품은 브래지어 전체 품목의 90%까지 늘렸다.
여기에 ‘카카오프렌즈’ ‘시크릿쥬쥬’ ‘신비아파트’ ‘미니언즈’ ‘헬로키티’ ‘겨울왕국’ 등 캐릭터 활용 상품도 판매한다.
행사 기간 아동‧여성‧남성 이너웨어 신상품 2장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카드로 이너웨어 브랜드숍(‘제임스딘’ ‘수비비안’ ‘댑이너웨어’ ‘첨이첨이’ ‘모이모이깜피’ ‘삐삐롱’) 상품을 3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고, 주말 특가 상품을 사면 50% 할인된다.
◇ 롯데시네마, '메모리즈 어바웃 시네마' 세 번째 기획전 개최
롯데시네마가 '돈'과 관련한 4편의 영화를 엄선해 관객들에게 선보인다.
롯데시네마는 영화관과 영화에 얽힌 추억을 소환하는 재개봉 기획전인 '메모리즈 어바웃 시네마‘의 세 번째 주제로 돈을 선정했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24일부터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포함한 전국 28개 영화관에서 열린다. 상시 7000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상영작으로는 '빅쇼트' '마진콜' '국가 부도의 날' '소공녀'가 있다. 특히 빅쇼트와 마진콜은 2008년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와 리먼브라더스 사태를 긴장감 있게 묘사한 실화 바탕의 영화로 재미와 시의성을 동시에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롯데시네마는 이번 기획전 상영작 관람객 전원에게 롯데시네마 VIP 승급 포인트 3000원을 추가 적립해준다. 추첨을 거쳐 총 80명의 고객에게는 최대 8배의 엘포인트를 덤으로 준다.
◇ 세이브존, '올 킬 슈퍼 위크’ 진행
세이브존은 오는 23일까지 ‘올 킬 슈퍼 위크’를 개최한다.
서울 노원점은 여성 패션 균일가 대전, 경기 성남점은 아웃도어 브랜드 할인 대전을 연다.
노원점의 ‘미엘로’는 매장 신규 오픈 프로모션으로 최대 7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성남점의 ‘디스커버리’는 최초 90% 특가전을 열고 바지, 바람막이, 재킷 등을 판매한다.
경기 화정점은 1층 이벤트홀에서 골프웨어 균일가전을 펼친다. ‘아놀드파마’ ‘까르뜨브랑슈’ ‘앙드레김 골프’는 바람막이 점퍼, 퀄팅점퍼 등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다.
경기 광명점은 1층 옥외행사장에서 ‘영캐주얼 슈퍼 위크’를 열고 최대 80% 저렴하게 상품을 내놓는다. ‘ab.plus’의 티셔츠와 블라우스, ‘끄레아또레’의 원피스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부천 상동점은 2층 다팜몰에서 캠핑용품을 할인한다. ‘노마드’의 강철그리들, 우드도마 플레이트 등을 싸게 판다.
◇ 리디, ‘셀렉트가 사랑한 북클럽’ 행사 마련
리디는 비대면 독서모임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셀렉트가 사랑한 북클럽’ 행사를 연다.
셀렉트가 사랑한 북클럽은 코로나19로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독서모임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리디북스 홈페이지에서 ‘아그레아블’ ‘역사책방’ 등 원하는 독서모임에 신청을 완료한 회원에게 리디셀렉트 3개월 이용권을 주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3월 중 이벤트페이지 하단 댓글에 참여하고 싶은 북클럽 이름을 기입하면 리디는 그중 100명을 추첨해 각 1000포인트를 증정한다.
리디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북클럽 회원들이 다양한 도서를 접하고, 비대면 독서모임이 더욱 활성화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코디, CGV 관람객에 항균 물티슈 증정
코디는 18일부터 일주일간 전국 CGV 영화관 34곳에서 열리는 콘셉트 상영회 관람객들에게 항균 물티슈를 증정한다.
CGV는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제주항공과 협업해 가상 여행 콘셉트의 ‘CGV AIRPORT에서 떠나는 MOVIE TRIP’ 상영회를 개최하는데, 여기에 코디가 어메니티 패키지로 힘을 보탠다.
식물성 에탄올을 함유한 코디 항균 물티슈는 공인 기관에서 항균 효과를 인증받은 상품이다. 어메니티 패키지에는 코디 항균 물티슈와 칫솔, 마스크 팩, 고추장 튜브, 와이파이 쿠폰 등 여행 시 쓸 수 있는 물품들이 들어있다.
상영회를 위해 준비된 코디 항균 물티슈는 1만 5000개다.
코디 관계자는 “관객들이 코디 항균 물티슈로 간편하게 위생 관리를 실천하며 안심하고 상영회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위생 전문 브랜드로서 안전한 일상생활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