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이스·시몬스·레이디·지누스…가구업계, 눈길끄는 '가정의 달' 이벤트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에이스·시몬스·레이디·지누스…가구업계, 눈길끄는 '가정의 달' 이벤트

리클라이너 체험 유도하고, 비대면 선물 추천…편지쓰면 푸짐한 경품 제공

에이스침대는 5월 '스트레스리스를 만난 순간'이라는 행사를 열고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사진=에이스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에이스침대는 5월 '스트레스리스를 만난 순간'이라는 행사를 열고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 ‘스트레스리스를 만난 순간’ 행사 개최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는 5월 한 달간 스트레스리스 리클라이너를 체험한 순간을 공유하는 행사 ‘스트레스리스를 만난 순간’을 개최한다.

스트레스리스는 노르웨이 최대 가구 회사 에코르네스에서 1971년 개발한 세계적인 명성의 리클라이너 브랜드다.

스트레스리스 체험 인증 사진이나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재하거나 스트레스리스 공식 페이스북 또는 공식 블로그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작성하면 해당 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스트레스리스 메이페어 클래식 세트(1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0만 원(1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0만 원(1명) ▲보디오일 100㎖(10명)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 시몬스침대, 숙면을 위한 '언택트 선물' 제안


시몬스침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숙면에 도움을 주는 90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시몬스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시몬스침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숙면에 도움을 주는 90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시몬스침대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침대는 가정의 달을 맞아 숙면에 도움을 주는 90종의 제품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한다.

‘N32 토퍼 매트리스’는 시몬스 고유의 기술력과 고급 원자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토퍼 매트리스다. 흡습성과 통기성, 탄력을 고루 갖춰 캠핑과 차박 등 야외활동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숙면 베개’로 잘 알려진 ‘뷰티레스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는 사용자의 미세한 움직임에도 즉각 반응해 목 주위를 균형 있게 지지해 준다. 탁월한 통기성으로 쾌적한 수면환경을 조성하기에도 적격인 제품이다.

이들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상단 검색창에 ‘시몬스’를 입력하거나, 홈 상단 ‘브랜드’ 탭의 ‘리빙/꽃배달’ 테마에서 ‘가구/DIY’를 선택하면 찾을 수 있다.

레이디가구, 편지로 마음 전하는 ‘하트하트챌린지’ 진행


레이디가구는 5월 말까지 '하트하트챌린지'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레이디가구이미지 확대보기
레이디가구는 5월 말까지 '하트하트챌린지'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레이디가구


레이디가구는 가정의 달 행사로 ‘하트하트챌린지’를 준비했다. 레이디가구 공식몰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하트하트챌린지는 가족·친구 등 주변 사람들에게 평소 전하지 못한 마음을 편지로 전하고 답장하는 방식의 행사다. 편지를 쓰는 사람과 답장을 하는 사람이 한 팀을 이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편지 내용을 입력하고 받는 사람을 태그해 개인 SNS에 게시하면 된다. 답장 또한 편지 쓰기와 같은 방식으로 참여해 개인 SNS에 게시하면 챌린지 이벤트에 정상 응모된다.

레이디가구는 가장 감동적인 사연을 주고받은 1팀 2명에게 레이디가구 마일리지를 각 100만 원씩 제공한다. 해당 마일리지로 레이디가구 공식몰에서 1년 내 원하는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또 무작위로 5팀 10명을 선발해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3만 원권을 각각 증정하는 경품 혜택도 마련돼 있다.

지누스, 롯데백화점 노원점 팝업스토어 리뉴얼 오픈


지누스는 '포레스트워크' 등 고사양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지누스이미지 확대보기
지누스는 '포레스트워크' 등 고사양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지누스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백화점 노원점 팝업스토어를 지난달 30일부터 새롭게 단장해 선보였다.

기존 2층에서 5층으로 이동해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최근 롯데백화점에서 출시한 포레스트워크, 나이트브리즈 등 지누스의 고사양 매트리스와 프레임‧필로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지누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사랑하는 이들에게 쾌적하고 아늑한 수면 환경을 선물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팝업스토어 연장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