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가구업계 소식(12일)] 에이스 '폴리아' 침대 vs 시몬스' 케노샤 침구…하반기 신제품 대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가구업계 소식(12일)] 에이스 '폴리아' 침대 vs 시몬스' 케노샤 침구…하반기 신제품 대결!

레이디가구, 사용자 맞춤 화장대 선봬…상도가구, 가구 무료 지원 프로젝트 돌입

에이스침대는 침대 신상품 '폴리아'를 12일 출시했다. 사진=에이스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에이스침대는 침대 신상품 '폴리아'를 12일 출시했다. 사진=에이스침대

◇ 에이스 침대, 일상 속 휴식에 생기를…‘폴리아’ 침대 출시


에이스 침대는 라탄 무늬로 이국적인 감성을 선사하는 침대 ‘폴리아(FOGLIA)’를 출시했다.

폴리아는 화려한 장식 요소를 배제해 절제된 실루엣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헤드보드는 수공예적인 감성을 극대화하는 라탄 패턴으로 자연의 생기와 침실의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구현한다.

헤드보드와 바디에는 사실적인 원목 질감을 표현하면서 깊이감 있는 색감을 전달할 수 있도록 엔틱 그레이징 기법이 활용됐다. 견고한 두께감의 프레임을 다리까지 연결해 왕실 침대와 같은 고급스러움을 발산한다. 바닥부터 80㎜의 공간이 있어 하단부 청소를 하기에도 용이하다.

프레임 내부에 파운데이션을 적용한 ‘투 매트리스(Two Mattress)’ 설계도 주목할 만하다. 하단 매트리스가 외부에서 보이지 않아 디자인 완성도가 높다.

에이스 침대 관계자는 “폴리아는 나뭇잎, 꽃잎이라는 의미를 가진 제품명처럼 바쁜 일상 속 침실에서의 휴식에 생기를 불어넣고 여유로운 휴양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라면서 “화사하고 밝은 분위기의 침실 인테리어를 원하는 신혼부부나 우아한 조형미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원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시몬스 침대, 2021 F/W 케노샤 베딩 신제품 3종 선봬


시몬스 침대는 케노샤의 올 가을겨울 신제품 3종을 공개했다. 사진=시몬스 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시몬스 침대는 케노샤의 올 가을겨울 신제품 3종을 공개했다. 사진=시몬스 침대


시몬스 침대는 ‘케노샤’의 2021 F/W 베딩(침구) 신제품 3종을 내놨다.

신제품은 ▲베네딕트 반테 ▲베네딕트 리던 ▲화이트 컬렉션 티아나로 구성됐다. 세 제품 모두 호텔 침구 소재인 ‘60수 샤틴 면’ 100%를 사용해 뛰어난 광택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5·6성급 특급호텔 침대의 대명사’인 시몬스의 침구답게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 소재를 적용해 감각적인 분위기는 물론 특급호텔에서 경험할 수 있는 최상의 수면 환경을 선사한다.

베네딕트 반테는 액자 스타일의 더블 라인 자수가, 베네딕트 리던은 잎사귀 자수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화이트컬렉션 티아나는 핀턱 주름과 고급스러운 레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우아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레이디가구, 파우더룸과 ‘모노 콘솔 화장대’ 공동 개발


레이디가구는 파우더룸과의 합작품인 '모노 콘솔 화장대'를 내놨다. 사진=레이디가구이미지 확대보기
레이디가구는 파우더룸과의 합작품인 '모노 콘솔 화장대'를 내놨다. 사진=레이디가구


레이디가구는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플랫폼 ‘파우더룸’과 함께 개발한 ‘모노 콘솔 화장대’를 최근 공개했다.

모노 콘솔 화장대는 ‘사용자가 원하는 제품을 직접 만든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지난해 말 기획부터 설문으로 고객들의 의견을 묻고 구체화하는 등 6개월 이상의 개발 기간을 거쳤다. 주요 설문 대상인 20대 여성 고객의 요구사항을 최대치로 반영한 결과물이라고 레이디가구 측은 설명했다.

그 결과 제품은 거울과 수납공간이 분리되는 콘솔형으로 만들어졌다. 색상은 아이보리와 내추럴 두 가지로 구성됐다.

거울 디자인은 원형과 비정형 형태 가운데 선택할 수 있고, 스툴을 추가할 수 있다. 레이디가구는 해당 화장대의 가로 길이를 600·800·1000㎜로 다양화했다.

한편 모노 콘솔 화장대는 오는 22일까지 파우더룸 앱에서 먼저 판매된 후 오는 23일부터 레이디가구 공식몰을 포함한 온라인 입점 사이트에 입점한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고객친화력을 갖춘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했다.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완성된 만큼 많은 이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춘 나만의 화장대’로 인식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가구 무료 지원해 드려요"상도가구, '공간체인지' 8탄 진행

상도가구는 7월 진행되는 '공간체인지' 프로젝트 8탄의 주제를 '홈캉스'로 선정했다. 사진=상도가구이미지 확대보기
상도가구는 7월 진행되는 '공간체인지' 프로젝트 8탄의 주제를 '홈캉스'로 선정했다. 사진=상도가구


상도가구가 인테리어나 정리가 필요한 집에 가구를 무료로 지원해주는 ‘공간체인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공간체인지는 그동안 100여 명의 신청자의 집을 변화시킨 상도가구의 대표 프로젝트다. 주거공간에 변화를 주고 싶지만 시간적,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거나 인테리어 지식이 부족해 깔끔한 공간 유지에 어려움을 겪는 신청자의 사연을 받아 가구를 무료로 지원한다.

7월에 진행되는 공간체인지 8탄의 주제는 ‘홈캉스’다. 상도가구는 ‘집에서 즐기는 홈캠핑’, ‘북캉스로 온전한 휴식’이라는 두 주제로 나뉘어 가구들을 무상 지원한다. 해당 상품으로는 몬스터캠핑 우드롤테이블, 바닌 좌식소파, 케렌시아 이동식 트롤리, 데이앤나잇 1인 좌식소파, 코지루미 인견 여름 담요 등 총 5종이 있다.

상도가구 관계자는 “고객들이 쾌적한 홈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공간체인지 가구들을 선정했다. 매월 상도가구 공식몰에서 열리는 공간체인지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