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은 10일부터 22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추석 기프트 대전'을 실시한다.
고기능성 기초화장품 기획 세트부터 헤어·바디·구강용품, 비타민·유산균 등 대표 건강기능식품과 건강 간식까지 여러 카테고리에서 상품을 엄선해 최대 30% 할인한다.
전국 주요 매장에서는 오는 15~20일 추석 기프트 상품 구매 시 원하는 고객에 한해 무료 포장 서비스와 용돈 봉투를 증정할 예정이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는 추석 기프트 1개 이상 구매 시 10%,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되는 쿠폰을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주요 브랜드로는 바이오힐보, 한율, 락토핏, 솔가, 라우쉬, 유시몰, 클리오, 웨이크메이크, 아이디얼포맨 등이 있다.
매장 방문이 어렵다면 올리브영의 즉시 배송 서비스인 '오늘드림'이나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오후 8시 이전까지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오늘드림 주문 가능 상품을 구매하면 서비스 지역에 한해 3시간 내 배송받을 수 있다.
모바일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면 휴대폰 번호만으로 간편하게 비대면 선물이 가능하다. 100자 이내의 모바일 메시지 카드 기능도 제공된다.
올리브영은 오는 22일까지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SK매직 식기세척기',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