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GV, 영화 업계 최초 극장 3곳서 '비욘드 라이브' 생중계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1

CGV, 영화 업계 최초 극장 3곳서 '비욘드 라이브' 생중계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샤이니 키 솔로 콘서트 생중계


CJ CGV가 26일 오후 3시부터 약 150분간 샤이니 멤버 키의 콘서트를 생중계한다. 사진=CJ CGV이미지 확대보기
CJ CGV가 26일 오후 3시부터 약 150분간 샤이니 멤버 키의 콘서트를 생중계한다. 사진=CJ CGV


CJ CGV는 증강현실(AR)과 다중 화상 연결로 팬들과 소통하는 '비욘드 라이브'를 극장 최초로 선보인다.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에서 운영하는 '비욘드 라이브'는 새로운 컬쳐 테크놀로지(CT)를 실현한 공연으로 AR기술과 다중 화상 연결을 콘서트와 접목시킨 세계 최초 온라인 유료 공연이다.

CGV는 오는 26일 열리는 아이돌 그룹 샤이니 키의 솔로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 - 키 : 그록스 인 더 키랜드(Beyond LIVE - KEY : GROKS IN THE KEYLAND)'를 생중계한다고 15일 밝혔다. 공연은 26일 오후 3시부터 약 150분간 생중계된다.

이번 공연은 다양한 분야에서도 만능 캐릭터로 활약하고 있는 샤이니 멤버 키가 솔로로 2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무대다. CGV용산아이파크몰, 강남, 서면 등 3개 극장에서 관람가능하다. CGV는 극장의 대형 스크린과 좋은 음향과 함께 개성 넘치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멋진 매력이 어우러진 무대를 만나볼 수 있어 수많은 팬들의 참여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 담당은 “코로나19로 현장 공연 진행이 어려운 상황에서 온라인 공연인 '비욘드 라이브'로 가수와 전 세계 팬들이 소통하고 있다”면서 “CGV는 이번 샤이니 키 공연 이후에도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극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비욘드 라이브 - 키 : 그록스 인 더 키랜드' 예매는 15일 오후 5시에 열릴 예정이다. 생중계 정보와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CGV는 영화 이외에도 극장에서 대중문화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찾아 선보이고 있다. CGV는 지난해 걸그룹 아이즈원의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를 상영해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올해에는 ‘국카스텐 콘서트 실황 : 해프닝’이 팬들로부터 인기를 얻었으며, 8월에는 블랙핑크 데뷔 5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를 스크린X, 4DX 등 특별관을 포함해 국내외에서 개봉한 바 있다. 9월 9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잔나비 콘서트 실황을 담은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 x 넌센스 Ⅱ’는 무대인사 전 좌석이 매진될 정도로 인기리에 상영 중이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