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이탈리아 레스토랑 ‘비스트로 바이콘’의 인기 메뉴인 ‘바이콘 화덕피자’를 단독 판매한다.
NS홈쇼핑에 따르면 NS홈쇼핑의 자회사 외식업체 ‘엔바이콘’은 판교 직장인들의 맛집으로 유명하다. 판교에 위치한 엔바이콘은 플래그십스토어로 한식,양식, 분식 등 12개의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한곳에 모아 운영한다. 그 중 비스트로 바이콘의 바이콘 화덕피자는 인기메뉴다.
‘바이콘 화덕피자’는 이탈리아 밀가루를 사용해 반죽한다. 반죽은 48시간 동안 저온 숙성한 후 400℃ 화덕에서 구워내 담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밀가루 소금, 올리브유 물만으로 반죽해 식감이 쫄깃하고, 식었을 때도 일반 냉동피자 보다 굳는 현상이 덜해 맛있는 맛을 즐길 수 있다.
NS몰은 29일 라이브커머스 엔라방 방송 전에 ‘바이콘 화덕피자’ 판매를 기념해 행사를 마련했다. 고객은 9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3판 1세트를 특가에 구매할 수 있고 실결제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환급받는다. 또한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은 이날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하고 인증하는 고객에게 룰렛 적립금을 증정한다. 방송 중 추첨으로 10명에게 피자 한 판을 추가로 주는 행사도 한다.
NS홈쇼핑 모바일상품개발 1팀 이제명 팀장은 “판교의 맛집으로 소문난 엔바이콘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스트로 바이콘’에서 인기 메뉴로 손꼽히는 ‘바이콘 화덕 피자 2종’을 NS몰과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에서 처음 공개한다”면서 “판매기념으로 마련한 풍성한 행사 혜택도 누리시고, 판교 직장인들의 입맛을 사로 잡은 ‘바이콘 화덕피자’도 꼭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