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아시스마켓 "어린이에게 사랑의 식품꾸러미 전해요"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오아시스마켓 "어린이에게 사랑의 식품꾸러미 전해요"

어린이날 맞아 열매재단과 기부금 전달식 진행

오아시스마켓이 열매나눔재단과 함께 오늘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오아시스마켓 이미지 확대보기
오아시스마켓이 열매나눔재단과 함께 오늘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오아시스마켓
오아시스마켓이 어린이날을 맞아 사회복지법인 열매나눔재단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따뜻한 마음을 전한다.

새벽배송 전문업체 오아시스마켓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하며 열매나눔재단과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오아시스마켓 서울 사무소에서 안준형 오아시스마켓 대표와 김추인 열매나눔재단 사무총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기부금은 5월 5일 어린이날 돌봄 공백 상황에 놓인 가정에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는데 활용될 예정이다.
오아시스마켓은 단순 기부를 넘어 2년 가까이 열매나눔재단과 결식 위기에 놓인 아동·청소년 가정에 신선식품 꾸러미 정기배송하고 있다. 2020년 5월부터 코로나 19에 신속히 대응해 식품 꾸러미 지원을 시작했다.

매주 수요일, 토요일마다 서울 지역 취약계층 아동, 청소년의 236개 가정으로 식품꾸러미를 전달하고 있다. 꾸러미는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고려해 육류, 과일, 계란, 우유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김추인 열매나눔재단 사무총장은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을 건강하게 돌볼 수 있는 지원사업을 뜻 깊은 어린이날 100주년에 오아시스마켓과 함께하게 돼서 매우 기쁘다"고 강조했다.

안준형 오아시스마켓 대표는 "5월 5일에 맞춰 배송한 상품들을 통해 아이들이 보다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기를 소망한다"며 "앞으로도 열매나눔재단과 함께 건강한 식품꾸러미로 아이들의 마음까지 채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