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메이드, 위믹스 기반 자산합성·기간제 스테이킹 서비스 공개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위메이드, 위믹스 기반 자산합성·기간제 스테이킹 서비스 공개

위믹스 플레이서 지원하는 리플렉트·스테이크360 서비스 안내 이미지. 사진=위메이드이미지 확대보기
위믹스 플레이서 지원하는 리플렉트·스테이크360 서비스 안내 이미지. 사진=위메이드
위메이드가 블록체인 위믹스(WEMIX) 기반 합성자산 서비스 '리플렉트', 스테이킹 서비스 '스테이크 360' 등을 15일 공개했다.

리플렉트를 통해 위메이드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 내 게임 토큰의 합성을 지원하는 기능으로, 이를 위해 프로젝트와 같은 이름의 '리플렉트 코인'이 발행될 예정이다.
파트너사들이 특정 게임을 상대로 한 리플렉트 서비스에 동의한 경우 이들은 '리플렉트 얼라이언스'로 그룹화된다. 이용자는 해당 그룹 내 게임의 토큰들을 자유로이 합성 또는 분해할 수 있다.

리플렉트와 함께 공개된 '스테이킹 360'은 특정 기간 단위 스테이킹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용자 별로 최대 1000만 위믹스 크레딧을 스테이킹, 90일·180일·270일·360일 단위로 자산을 예치할 수 있으며 예치 기간에 따라 위믹스 크레딧을 이자로 지급한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리플렉트는 유틸리티가 명확한 게임 코인의 활용 방안을 넓히는 서비스이며 스테이크360은 위믹스 에코펀드를 재원으로 해 확실한 보상을 제공하는 기능"이라며 "이러한 서비스들을 통해 위믹스 플랫폼이 다음 단계 도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