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신상품] 日 진로 소주 리뉴얼부터 무신사 키즈 화보까지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유통산책-신상품] 日 진로 소주 리뉴얼부터 무신사 키즈 화보까지

◆ 하이트진로, 일본 진로 소주 새 단장


일본 진로(JINRO) 새 단장 제품. 사진=하이트진로이미지 확대보기
일본 진로(JINRO) 새 단장 제품.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일본에서 판매하고 있는 소주 브랜드 진로를 리뉴얼했다. 지난 1979년 일본에서 수출용 진로를 출시한 이후 43년 만에 처음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리뉴얼에서 주질을 개선했다. 여과 과정에 사용 중인 활성 대나무숲을 이전보다 1.5배 늘렸다. 대나무숯 여과 공법은 소주의 잡미와 불순물을 제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패키지는 기존 초록색 병을 투명병으로 교체하고, 라벨은 노란색에서 흰색으로 변경했다. 병형도 새롭게 바꿨으며, 리뉴얼에 맞춰 모델 요시오카 리호도 새로 계약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뿌리채소' 활용 신메뉴 4종 출시


푸드엠파이어 신메뉴 4종 포스터. 사진=아워홈이미지 확대보기
푸드엠파이어 신메뉴 4종 포스터. 사진=아워홈


글로벌푸드기업 아워홈이 운영하는 푸드홀 브랜드 푸드엠파이어가 '뿌리채소'를 활용한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제주식 해장국 △간장 연근 찜닭 반상 △불고기 삼색묵 비빔밥 △들깨 옹심이 귀리수제비 4종이다. 식이섬유와 비타민을 함유해 가을 환절기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무, 연근, 우엉, 감자 등 뿌리채소를 활용했다.

제주식 해장국은 고아낸 고기 육수에 소고기와 무, 얼갈이, 콩나물을 넣었다. 간장 연근 찜닭 반상은 국내산 닭다리를 넣고 쪄낸 간장 찜닭에 연근, 알감자, 당근 등 뿌리채소와 계란, 가래떡, 넓적당면, 고추 씨앗 등을 넣어 만들었다. 불고기 삼색묵 비빔밥은 도토리묵, 청포묵, 검은깨올방개묵으로 구성한 삼색묵과 함께 불고기, 야채를 간장소스에 비벼 먹는 메뉴다. 들깨 옹심이 귀리수제비는 감자 옹심이와 귀리수제비를 넣어 만든 것으로 들깨를 첨가했다.

◆ 이랜드 더카페, 가을맞이 신메뉴 3종 출시


 더카페 가을 신메뉴. 사진=이랜드이미지 확대보기
더카페 가을 신메뉴. 사진=이랜드


이랜드이츠의 카페 브랜드 더카페가 가을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크런치초코마운틴 △말차초코포레 △콜드브루월넛라떼로 구성됐다. 크런치초코마운틴은 초코크런치와 마쉬멜로우 위에 초콜릿 크림를 곁들였다. 라떼 2종 중 말차초코포레는 말차라떼에 초콜릿 크림이 어우러져 있다. 콜드브루 월넛라떼는 고소한 호두가 들어있다.

이외에도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크로플수프 △더블수프를 함께 출시한다. 크로플수프는 크로플과 함께 제공되며, 더블수프는 기본 용량의 2배로 제공된다.

◆ 무신사 키즈, '리틀 무신사' 캠페인 시작…윌벤져스 화보 공개


무신사 키즈 리틀 무신사 기획전. 사진=무신사이미지 확대보기
무신사 키즈 리틀 무신사 기획전. 사진=무신사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운영하는 키즈 전문관 서비스 '무신사 키즈'가 인기 브랜드의 FW 신규 컬렉션을 소개하는 '리틀 무신사(Little MUSINSA)' 캠페인을 전개한다. 무신사 키즈 앰배서더로인 윌벤져스 형제와 함께한 12개 입점 브랜드의 가을 화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가을 화보에서는 히로, 비아셉템버, 젤리멜로 등 키즈 전문 브랜드를 비롯해 MLB, 내셔널 지오그래픽, 지프, 휠라, MSGM의 키즈라인 신상품을 선보인다. 또 마르디 메크르디 쁘띠, 커버낫 키즈, 브라운브레스 키즈,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등 캐주얼 브랜드에서 전개하는 키즈 제품도 소개한다.

무신사 키즈는 캠페인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2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부터 일요일까지 인기 키즈 브랜드 제품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주말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동시에 캠페인 기간에 브랜드별 세일 행사도 진행된다. 또한 매일 19시부터 24시까지 무신사 키즈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시크릿 나이트 쿠폰을 제공한다.

◆ 컬리수, '부클 플리스 아우터 라인' 선봬


부클 플리스 아우터 라인. 사진=한세엠케이이미지 확대보기
부클 플리스 아우터 라인. 사진=한세엠케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유아동 브랜드 컬리수가 '부클 플리스 아우터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아우터 라인은 '뽀글이'라고 불리는 플리스 원단을 활용한 제품이다. 양털의 질감을 살린 섬유 소재 '덤블 플리스'를 활용했다. 블루종 점퍼, 자켓, 베스트 등 다양한 디자인에 컬리수만의 감성을 더했으며, 베스트를 제외한 전 제품 모두 일반 기계 세탁이 가능하다.

여아용 제품은 카라를 활용했다. '테디프리티자켓'은 베이지색 플리스 소재에 큰 카라를 더한 덤블 자켓이다. 플리스 안감을 더했고 카라에는 레이스 장식을 더했다. '테디러블리자켓'은 카라에 자수 장식을 연출했다.

아울러 점퍼, 코트 제품인 '스타덤블봄버자켓', '멀티컬러덤블점퍼', '포근한덤블코트' 등 다양한 제품이 있다. 이외에도 덤블퍼 원단을 사용한 '모던집업베스트', 패딩 퍼 조끼인 '리버시블크롭조끼' 등의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 하나투어, '런던&이비자 향기 어매니티 세트' 출시


향기 어매니티. 사진=하나투어이미지 확대보기
향기 어매니티. 사진=하나투어


하나투어가 향기 브랜드 페일블루닷과 협업한 한정판 '런던&이비자 향기 어매니티 세트'를 선보인다.

'향기 어매니티 세트'는 하나투어 설렘 프로젝트 2탄 '#하나만맡아도설레'의 일환으로 여행의 설렘을 향기로 전하기 위해 출시된 방향 제품이다. 영국 런던과 스페인 이비자 여행지를 모티브로 룸 스프레이와 패브릭 스프레이로 구성됐다.

'런던향 룸 스프레이'는 런던의 대표 관광지 빅벤 시계탑의 감성과 분위기를 차분한 발사믹 우디 계열 향기로 풀어냈다. '이비자향 패브릭 스프레이'는 스페인 이비자만의 경쾌하고 밝은 느낌을 프루티 시트러스 계열 향기로 담았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