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프리미엄 와인 '진로 레드 와인' 첫 출시
하이트진로는 대표 브랜드 '진로'의 이름을 내건 '진로 레드 와인(JINRO RED WINE)'을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가 직접 개발한 와인은 이번이 처음이다.
진로 레드 와인은 최근 유통업체들이 선보이는 가성비 와인과 달리 프리미엄급 와인을 선택해 차별화를 했다. 이를 위해 이탈리아 시칠리아 와이너리인 '카를로 펠리그리노'와 함께 공동 개발했다.
이렇게 탄생한 진로 레드와인은 와인을 어려워하는 한국 소비자들이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두꺼비 캐랙터와 진로 브랜드 이름을 적용했다. 진로 레드 와인은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및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남양유업, 이오 유산균 음료 미니 출시
남양유업이 이오 유산균 음료의 휴대성을 높인 '미니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오 유산균 음료 미니 제품 출시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기획됐다. 기존 제품 용량은 어린아이에게는 많아 남기는 경우가 있어 소용량 제품 출시 요청이 빗발쳤다. 이에 기존 190㎖보다 작은 125㎖의 미니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제품 출시에 맞춰 체험단 모집도 함께 진행한다. 이오 유산균 음료 미니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 '남양 베이비' 5기를 SNS를 통해 모집할 예정으로, 오는 10일부터 이달 20일까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해태 오예스, 올 가을 원픽 '아인슈페너' 선봬
해태제과는 올 가을에만 맛 볼 수 있는 오예스 시즌 한정판 '아인슈페너'를 출시한다.
오예스 아인슈페너는 반죽에 콜롬비아산 아라비카 커피 분말을 섞어 만든다. 아인슈페너에 빠질 수 없는 휘핑크림은 케이크 사이를 채운다. 크림 함량으 중량 대비 20% 가량 늘렸다.
이 제품은 11월 초부터 한 달간 270만개만 생산한다.
◆굽네 듀먼, 씹고 즐기는 스틱형 건조 간식 '고구마치킨돌돌이'
반려견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스틱형 건조 간식 '듀먼 고구마치킨돌돌이'를 출시한다.
신제품 고구마치킨돌돌이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고구마에 저지방 고단백 닭가슴살을 더해 영양과 포만감, 기호성까지 챙긴 건강 간식이다. 단단하고 질긴 식감으로 만들어 잘근잘근 씹기만 해도 반려견의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된다.
출시 프로모션으로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3팩을 정가 대비 47% 할인해 판매한다. 또 15일부터 21일까지는 4팩을 정가보다 27% 낮춰 선보인다. 또 이 기간 듀먼 공식몰 내 구매 후기 작성 고객 대상으로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KFC, 이탈리아 정통 까르보나라 담은 '골든까르보버거'
KFC가 새로운 버거 메뉴로 '골든까르보버거'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이탈리아 미식여행이라는 콘셉트로 만들었다.
골든까르보버거는 베이컨이 가득한 화이트크림소스에 반숙 계란과 통닭다리살의 조합으로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KFC는 골든까르보버거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가 포함된 팩 메뉴도 구성해 판매한다. 차오팩(골든까르보버거·스콜쳐버거베이직·텐더 4조각·코울슬로·콜라)과 그라치아팩(골든까르보버거·트위스터·블랙라벨 2조각) 등 두가지다. 딜리버리로는 알찬신메뉴팩이 준비됐다.
◆공차코리아, '초코 앤 바닐라' 신메뉴 4종
공차코리아가 '초코 앤 바닐라' 신메뉴 4종을 출시하고 쿠키런과 협업을 통해 제작된 한정판 리유저블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겨울 시즌을 겨냥해 선보이는 이번 신메뉴는 '필 미 업(Feel Me Up)'을 콘셉트로 바닐라빈 크림 밀크티, 바닐라빈 크림 스무디, 더 진한 초콜릿 밀크티+펄, 더 진한 초코멜로 스무디 등 총 4종이다. 바닐라빈, 카레멜 풍미와 깊고 진한 초콜릿 등이 인상적인 음료다.
공차는 신메뉴 구매시 데브시스터지의 대표 IP '쿠키런'과 협업을 통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친환경 리유저블컵과 스티커 세트를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공차 매장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