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 삼성물산 패션, 플래그십 스토어서 ‘세사로 트립’ 이벤트 外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유통산책] 삼성물산 패션, 플래그십 스토어서 ‘세사로 트립’ 이벤트 外

◆삼성물산 패션, 플래그십 스토어서 ‘세사로 트립’ 이벤트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19일부터 31일까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스탬프 챌린지를 통해 인기 상품을 증정하는 ‘세사로 트립’ 이벤트를 연다. 세사로는 ‘세상이 사랑하는 거리’를 뜻하며 한남에 위치한 비이커, 띠어리, ZIP739, 꼼데가르송, 란스미어, 수트서플라이와 청담의 비이커, 10 꼬르소 꼬모, 수트서플라이, 준지, 신사 가로수길의 메종키츠네, 아미, 레이블씨, 성수의 비이커 등 가두 플래그십 스토어 총 14곳이 이번 이벤트 대상 매장이다.

고객은 플래그십 스토어 입구에 있는 ‘START’ QR 코드를 스캔해 삼성패션 쇼핑 도우미 ‘SSF PLUS’에서 체크인 후 매장 내부에 비치된 QR 코드를 찾아 스캔하면 QR 코드 1개당 스탬프 1개를 적립할 수 있다. 매장 14곳에서 QR 코드 찾기를 통해 최대 30개의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다. 고객은 매장 내 숨은 QR 코드 찾기와 상품 구매를 통해 모은 스탬프 10개당 경품 응모권 1매를 받게 되며 플래그십 스토어의 인기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경품 응모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자크뮈스 ‘르 밤비노 백’(1명), 오트리 ‘메달리스트 로우 스니커즈’(2명), 구호 ‘미니 캔버스 스퀘어 버킷백’(2명), 아미 ‘크루넥 티셔츠’(3명), 가니 ‘베이직 스마일 티셔츠’(3명), 메종키츠네 ‘더블 폭스 헤드 티셔츠’(3명), 압솔루시옹 ‘르 레 뽀 듀스 바디밀크’(5명), 뱀포드 ‘필로우 미스트’(5명), 테클라 ‘게스트 타월’(5명), 카페 키츠네 음료 쿠폰(10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중순에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이랜드재단, 본아이에프와 가정밖청소년들에게 외식지원

사진=이랜드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이랜드그룹
이랜드재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본죽 등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와 손잡고 ‘식시일반 캠페인’을 전개한다. 올해로 2번째 시즌을 맞는 ‘식시일반 캠페인’은 외식의 기회가 적은 저소득층에게 본아이에프 외식 식사권을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작년에 저소득 한부모 가정에 지원했고 올해는 가정폭력 및 학대 등으로 집에서 나와 기본적인 식사 해결이 어려운 가정밖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모금 이벤트가 추가됐다. 캠페인이 진행되는 5월31일까지 수도권 본우리반상 10개 지점에서 팔도반당 메뉴 식사 시 수익의 일부가 기부금으로 사용된다. 또 SNS를 통해 진행되는 ‘숟가락만 인증해주세요, 기부는 우리가’ 이벤트를 통해 스토리 1개당 500원을 기부할 수 있다.

◆인터파크, 전지현 광고 모델로 ‘해외여행 1등’ 브랜드 캠페인


사진=인터파크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인터파크
엔데믹 이후 처음 맞는 여름 성수기 기간을 앞두고 인터파크는 ‘해외여행 1등은 크다. 인터파크다’는 브랜드 캠페인을 20일부터 개시한다. 슬로건은 해외여행 1등 플랫폼이라는 자신감과 스케일을 나타낸다. 해외여행 1등 플랫폼이라는 비전과 방향성에 부합하는 모델로는 데뷔 이후 계속 광고업계 섭외 1순위인 전지현을 발탁했다.

광고 영상은 브랜드 캠페인 개시와 동시에 TV, 유튜브 등 각종 미디어를 통해 공개된다. 전지현이 전세계를 여행하는 모습과 함께 ‘최저가 크다’, ‘혜택 크다’, ‘완전 쇼크다’ 등 인터파크 브랜드의 핵심 이미지를 ‘크다’라는 어휘를 통해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다음달 1일부터는 강남역, 삼성역 등 인근의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로도 볼 수 있다. 인터파크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을 다양하게 활용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마련한 압도적 혜택과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몬투어X교원투어 여행이지, ‘유럽여행 올인데이’


사진=티몬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티몬
티몬이 19일 교원투어 여행이지와 ‘유럽여행 올인데이’를 열며 지중해·서유럽·동유럽 등 인기 여행지 유럽 패키지를 특가에 선보인다. 최대 28% 중복 할인의 메가급 혜택으로 6월부터 여름휴가, 추석연휴 등 하반기 여행까지 계획할 수 있는 기회다.

유럽여행 올인데이에서 지중해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두바이+튀르키예 10일 패키지, 서유럽 △스위스+이탈리아 9일, 국적기 ‘에어프레미아’의 6월 신규 취항(인천~프랑크푸르트)과 함께하는 △동유럽 4국+발칸 2국 9일/11일 패키지도 특가다.

티몬에서는 여행 상품을 대폭 확대한 ‘단하루’ 기획전도 열린다. ‘단하루’는 매일 자정부터 24시간 열리는 티몬 대표 원데이 행사로 19일 다양한 국내외 여행 상품도 전용 특가로 만날 수 있다. 오는 21일 ‘제주항공’ 올인데이, 23일 ‘소노호텔앤리조트’ 올인데이 등 특별 프로모션이 이어진다.

◆11번가 SK페이, 전국 CU매장에서 결제 시작


사진=11번가이미지 확대보기
사진=11번가
11번가의 간편결제 서비스 SK페이가 전국 1만7000여 개 CU 매장에서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11번가는 전국 CU매장에서 SK페이 앱과 SK텔레콤 T멤버십 앱을 통한 바코드 결제가 가능하게 됐다. 앱을 실행하고 SK페이에 미리 등록해 둔 카드결제(일부 카드사 제외, BC카드/삼성카드), 선불충전 결제(SK페이 머니), 계좌이체, 휴대폰 소액결제 등 원하는 결제수단을 선택하고 바코드 결제를 누르면 된다. T멤버십 할인/적립도 자동으로 적용된다.

SK페이는 전국 T월드 대리점과 편의점(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베이커리(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뚜레쥬르, 던킨, 배스킨라빈스), 레스토랑(빕스), 에그슬럿 등 약 4만3000여 곳에 달하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SK페이는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11번가를 비롯해 기프티콘, T월드, SK스토아와 교보문고, 우체국쇼핑 등 36곳의 온라인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SK페이는 가입자 수 1900만 명, 누적 결제 거래액 30조 원을 목전에 두고 있다.

◆메가박스, 영국 로열 발레단 ‘신데렐라’ 실황 상영


사진=메가박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메가박스
메가박스의 큐레이션 브랜드 ‘클래식 소사이어티’의 ‘로열 오페라 하우스 라이브 시네마 2022-23 시즌’ 중 ‘신데렐라’를 선보인다. 메가박스는 공연영화 전문 제작/배급사 ‘위즈온센’과 손을 잡아 다양한 클래식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75주년을 맞은 ‘신데렐라’는 1948년 발레리나 ‘모이라 시어러’와 발레리노 ‘마이클 썸즈’의 초연 당시 극찬을 받은 발레 작품이다. 6월4일까지 진행되는 ‘신데렐라’는 메가박스 코엑스, 성수, 안성스타필드,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등을 포함한 전국 20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양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luswate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