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가 캐주얼 힐링 게임 '고양이와 스프'를 내세워 한국의 피자 전문점 반올림피자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18일부터 오는 10월 17일까지 1달동안 진행된다. 반올림피자에서 특별 메뉴를 구매하면 게임에 활용 가능한 '반올림피자 코스튬'과 게임 내 재화 '보석' 1000개가 증정되며, 참여한 게이머 중 20명을 추첨해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특별 메뉴는 구체적으로 고구마·콤비네이션(치즈링 도우) 라지 사이즈 반반 피자로 이뤄진 '스페셜 피자', 같은 피자에 치즈 오븐 스파게티와 콜라 1.25L를 더한 '스페셜 세트' 2종이다. 게임의 제목인 '스프'는 포함되지 않았다.
해당 메뉴와 무관하게 일반 메뉴를 구매한 고객에게도 '둥둥풍선', 보석 500개 등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동안 반올림피자 포장박스는 고양이와 스프 게임을 테마로 꾸며질 예정이다.
고양이와 스프는 네오위즈 산하 하이디어가 개발한 방치형 힐링 게임이다. 2021년 7월 서비스를 개시, 세계적으로 누적 다운로드 4880만회를 돌파했다. 넷플릭스 플랫폼에서도 서비스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한민국 콘텐츠대상 시상식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게임산업 발전유공 부문)을 해긴 '플레이투게더'와 함께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