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에 버추얼 그룹 '이세계아이돌(이하 이세돌)' 멤버 중 '주르르'와 '릴파'가 '데미스 리본' 무대 행사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한다고 밝혔다.
'주르르'와 '릴파'는 오는 11월 16일(목) 오후 4시 및 18일(토) 오후 3시 40분에 각각 '데미스 리본' 무대 행사에 특별 게스트로 함께한다. 게임 스토리 모드를 직접 시연하고, 최애 캐릭터를 선정하는 등 방문객과 소통하는 다채로운 콘텐츠가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 참석을 기념해 넷마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지스타 참석 축하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는 지스타에 처음 참가하는 '주르르'와 '릴파'의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지스타 2023 넷마블 부스에서 진행되는 '데미스 리본' 시연 이벤트와 경품 추첨 이벤트 소개도 담겨 있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데미스 리본 X 주르르&릴파 지스타'를 주제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을 뿐만 아니라, 지스타 기간 동안 매일 '데미스 리본' 무대 행사 마지막 타임에 △4070 그래픽 카드 △키보드 △스피커 등을 선물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를 개최한다.
'데미스 리본'은 넷마블에프앤씨의 오리지널 IP '그랜드크로스'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수집형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특별한 힘을 가진 '커넥터(이용자)'가 세상의 혼돈과 멸망을 막기 위해 오파츠를 회수하는 모험을 그리며, 신화나 역사 속 영웅을 현대화한 다양한 '초월자(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커넥터'와 함께 전투하는 '초월자'들은 각자의 매력적인 배경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전투 시 화려한 스킬 및 초월기는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구현돼 보는 재미와 더불어 액션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 2023에서 '데미스 리본'을 비롯한 '일곱 개의 대죄:Origin', '‘RF 온라인 넥스트' 등 3종의 게임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