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전국푸드뱅크에 기부식품 배송차량 전달
SPC그룹의 사회복지법인 ‘SPC행복한재단’은 서울 신대방동 SPC미래창조원에서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와 ‘기부식품 배송차량 전달식’을 열고 식품 배송용 냉동탑차 3대를 기부했다.
◇롯데마트·슈퍼, 최대 반값 혜택 ‘온리원 페스타’
롯데마트는 주말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많은 점을 고려, ‘주말특가’를 통해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22일(수)까지 최대 50% 할인과 원 플러스 원(1+1) 증정 등의 반값 행사, 한달내내 초특가,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한달내내 동일가격 행사도 2개 품목을 지정, 오는 29일까지 초특가에 내놓는다. 롯데슈퍼에서도 다양한 반값과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샘표 질러, 크리스피 대구껍질 3종 출시
샘표 질러(Ziller)가 육포 시장 1위 기술력을 바탕으로 비린 맛없이 더 바삭한 ‘질러 크리스피 대구껍질’ 3종을 출시했다. 샘표 질러는 오호츠크해에서 공수한 신선한 대구의 껍질만 사용하고, 국내 육포 시장 1위의 기술력으로 비린 맛을 잡았다. 밀가루 반죽을 묻혀 튀기는 대신 대구 껍질을 말린 후 바로 튀겨, 비리지 않고 느끼함도 없다.
‘질러 크리스피 대구껍질’은 맛이 세가지다. ‘질러 크리스피 대구껍질 사워크림 어니언’은 상큼한 사워크림에 양파의 풍미를 더해 새콤달콤하면서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질러 크리스피 대구껍질 와사비마요’는 알싸하게 톡 쏘는 와사비와 마요네즈의 부드러운 풍미가 매력적이며, ‘질러 크리스피 대구껍질 핫칠리’는 달달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어우러져 자꾸만 손이 가는 중독성이 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