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임영웅, 용산 CGV에서 무대인사..."영웅시대 여러분 감사합니다”

글로벌이코노믹

임영웅, 용산 CGV에서 무대인사..."영웅시대 여러분 감사합니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메인 포스터이미지 확대보기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메인 포스터
임영웅의 상암 스타디움 콘서트를 다룬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이달 28일 CGV에서 개봉된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올해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준비 과정을 담은 영화다.

상암벌 입성을 준비하며 전례 없는 잔디 보호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방식으로 무대를 설치하고, 공연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별도의 장소에서 여러 번의 야외 리허설을 진행하는 등 임영웅과 제작진이 1년여간 기울인 노력이 고스란히 보이는 비하인드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하고 있다.

개봉을 앞둔 22일 CGV 용산아이파크몰 에서 언론사 대상 시사회가 열렸으며, 상영이 끝난 후 가수 임영웅의 무대 인사가 이어졌다.
사회자가 상암 월드컵 경기장 공연을 성료한 소감을 묻자 임영웅은 "상암 콘서트를 준비하면서 그 많은 객석을 채울 수 있을지 걱정이 많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다행히도 영웅시대 여러분들 덕분에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영화 관객들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묻는 질문에 임영웅은 "가수로서 스타디움에 입성한다는 것이 영광스럽고 상상하기 힘든 꿈의 무대인데 이를 만들어 주신 팬들에게 영화를 통해 감사 인사를 전해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또한, "스케일이 큰 공연이었는데, 준비하는 과정도 함께 보여주면 즐거운 감상이 될 것으로 생각했다"며 "콘서트에 못 오신 팬들도 감동을 같이 느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