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나이델 뷰티는 ‘우리의 삶을 위한 새롭고 아름다운 선택’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바탕으로, 여성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하는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보이는 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다. 천연 원료를 사용한 제품 개발은 물론,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패키징과 매장 인테리어를 통해 브랜드 전반에서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다.
스나이델 뷰티는 일본 다이마루, 한큐, 루미네 등 일본 유명 백화점/쇼핑몰 등에서 11개 직영 매장을 운영 중이다. 자연 유래 성분 활용과 뛰어난 발색력, 트렌디한 디자인, 다채로운 컬렉션 등 품질 높은 제품들로 2030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아이 디자이너, 페이스 스타일리스트 같은 베스트 셀러 제품은 국내에서도 일본 여행 시 필수 구매 아이템으로 잘 알려져 있다.
스나이델 뷰티의 이번 면세점 입점은 브랜드의 첫 글로벌 진출이기도 하다. 아시아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한국 시장과 K-뷰티에 관심을 가진 해외 방문객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으로, 향후 글로벌 확장성을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스나이델 뷰티는 이번 면세점 입점을 기념하여 9월 한 달 동안 온, 오프라인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현대면세점에서 스나이델 뷰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에게는 오리지널 플로럴 패턴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