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젝시믹스는 올해 가벼운 바람막이부터 중·헤비 아우터까지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총 192종(SKU 기준)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아우터 라인업 확대에 주력한다.
역대급 한파가 예고된 만큼 구스다운 등 보온성 높은 제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 주력 제품 중 하나인 '노블다운' 아우터 시리즈는 세련된 디자인에 보온성과 경량성을 높인 구스다운 제품이다.
비슷한 사양의 제품들에 비해 10~2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된 점도 큰 강점이다. 올해 비즈니스 캐주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젝시믹스는 비즈니스룩부터 캐주얼, 운동까지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맨즈 제품 "하이넥 구스다운 블루종 점퍼"를 새롭게 출시했다.
체형에 상관없는 안정적인 핏감과 실용적인 포켓 디테일을 선보이며 올해 겨울 아우터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지난 시즌에 이어 올해도 젝시믹스만의 매력적인 제품군들을 통해 고객 유치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며 " 단가가 높은 겨울 아우터 시장에서도 보폭을 강화해 매출 신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젝시믹스는 오는 12월 2일까지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