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몰로코, LG채널 인도 시장 '광고 솔루션' 파트너 선정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몰로코, LG채널 인도 시장 '광고 솔루션' 파트너 선정

몰로코가 LG채널의 광고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사진=몰로코이미지 확대보기
몰로코가 LG채널의 광고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사진=몰로코
몰로코가 LG채널의 광고 파트너로 선정됐다. 이를 통해 광고주의 인도 시장 내 캠페인 성공과 전반적인 운영 지원 제공에 나설 예정이다.

머신러닝 광고 솔루션 기업 몰로코는 21일 LG전자의 광고 기반 무료 비디오 콘텐츠 서비스 LG채널의 인도 시장 비디오 광고 제공 및 디맨드 소싱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몰로코는 인도 내 LG채널의 인스트림(In-Stream) 비디오 광고 서빙과 더불어 광고주가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전반적인 운영 지원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전 세계 약 2억2000만 대의 LG 스마트 TV에 설치된 LG채널은 현재 복잡한 로그인이나 구독 절차 없이 29개국에서 3800개 이상의 무료 채널을 제공하고 있다. 인도에서는 작년 9월 말부터 서비스를 시작해 뉴스, 영화, 음악, 예능 등 70여개의 양질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인도 내 인기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 등을 밝히며 콘텐츠 라인업 확장을 예정하며 더욱 활발한 시장 공략을 실시할 방침이다. 모바일에서 FAST 서비스 광고 요금제로 우수한 콘텐츠를 경험해온 인도 사용자들은 LG채널을 통해 빅스크린에서도 더욱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LG채널은 몰로코와의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인도 내 보유 채널에서 다양한 타겟팅 옵션을 갖춘 인스트림 광고를 지원, 광고주들에게 새로운 광고 기회를 제공한다. LG채널과 같은 CTV(커넥티드TV)는 다양하고 고도화된 타겟팅 기능을 지원해 광고주들이 캠페인 성과를 측정하고 최적화할 수 있는 새로운 미디어로 주목 받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글로벌 광고주들은 LG채널을 통해 인도 시장에서 더욱 효과적인 CTV 광고 캠페인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몰로코는 스트리밍 미디어 및 미국을 포함한 글로벌 CTV 광고 분야에서 쌓아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LG채널 광고주의 캠페인 목표 달성을 지원할 계획이다.


편슬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yeonhaey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