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워홈, 어린이병원과 군부대 찾아 크리스마스 케이크 선물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아워홈, 어린이병원과 군부대 찾아 크리스마스 케이크 선물

20일 아워홈 임직원들이 서울특별시립어린이병원을 찾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전달했다.  /사진=아워홈이미지 확대보기
20일 아워홈 임직원들이 서울특별시립어린이병원을 찾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전달했다. /사진=아워홈
아워홈이 연말을 맞아 어린이병원과 군부대에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전달했다.

24일 아워홈에 따르면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의 따뜻함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서초구 서울특별시립어린이병원에 아워홈 ‘미라클 부쉬드 노엘 케이크’ 총 100개를 전달했다.
지난 20일에는 병동을 찾은 아이들과 의료진에게 케이크 40개를 선물했으며, 21일에는 병원에서 열린 크리스마스 음악회에 케이크 60개를 추가로 증정했다.

서울특별시립어린이병원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따뜻하고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사해준 아워홈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치료 중인 아이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큰 위로와 희망을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아워홈은 국군 장병들에게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포항 해병대 군수단, 교육훈련단을 비롯해 서산 소재 공군비행단과 광주광역시 소재 육군 부대 등 전국 각지 군부대에서 크리스마스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자에게 아워홈 케이크와 스낵, 음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여 장병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양정익 아워홈 MCP사업부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병원에서 치료 중인 아이들과 군 장병들을 격려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손길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