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위시헬씨 '스마트 기억&인지 부스터 포스파티딜세린' 출시
삼진제약의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기억, 인지, 혈행, 호모스테인 수치 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스마트 기억&인지 부스터 포스파티딜세린'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포스파티딜세린과 은행잎 추출물, 비타민B6, 아연 등 두뇌 건강 관리를 위한 최적의 성분을 함유했으며 1일 2회 2캡슐의 간편한 섭취를 통한 기억력 개선 과 인지력 향상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유한양행, 여성 유산균 '엘레나 테아닌' 신제품 출시
유한양행은 프리미엄 여성 유산균 '엘레나 테아닌'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여성의 질과 장 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유렉스 프로바이오틱스에 스트레스 완화와 심리적 안정 효과를 주는 테아닌 성분을 더해 현대 여성들이 겪는 다양한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심리적 안정을 돕는데 중점을 뒀다. 이를 통해 질과 장 건강, 마음 건강까지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유한양행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93세 아이패드 드로잉 아티스트 여유재순 작가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대웅제약, 6년 연속 부패방지경영 인증 유지
대웅제약은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으로부터 부패방지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3 7001' 인증을 갱신하면서 6년 연속 유지했다고 이날 밝혔다. 지난 2018년 처음 취득 후 2021년과 지난해 두 번의 갱신 심사를 통과하면서 해당 인증을 유지했다고 대웅제약은 설명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