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이중 캡슐로 즐긴는 '듀오버스터 민트볼' 출시

동아제약은 신제품 '듀오버스터 민트볼'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페퍼민트 에센스를 함유한 지름 4.7㎜작은 액상 캡슐로 1회 1~2개 섭취만으로도 입 안 가득 상쾌함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특히 이중 캡슐 구조를 적용해 입 안에서 녹아내리며 느껴지는 첫 번째 상쾌함과 씹어 삼킬 때 퍼지는 두 번째 상쾌함으로 강력한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동국제약,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다리건강 동행캠페인' 2025 상반기 참가자 모집

동국제약은 오는 29일 아침고요수목원에서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다리건강 동행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40명의 여성 참가자들과 수목원을 탐방하고 정맥순환장애와 여성 갱년기 등 중년 여성 건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가드닝 클래스와 건강 퀴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참가자 동반자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사진 촬영 시간도 마련했다. 특히 튤립 축제 명소인 아침고요수목원을 방문해 아름다운 봄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20~5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모녀, 자매, 친구 등 4인 이하로 짝을 이뤄서 오는 18일까지 동국제약 블로그에 게시된 동행캠페인 참가자 모집 게심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 혈관 관리에 초점을 맞춘 신제품 '베르베린' 출시

종근당건강은 최근 혈당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를 배합한 신제품 '베르베린'을 출시했다. 이 제품의 주성분이 매자나무 열매 추출분말을 비롯해 매커니즘을 고려한 핵심 원료 5종, 이눌린을 균형 있게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HACCP 인증을 받은 국내 제조실에서 안전한 제조과정을 통해 생산되고 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