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커먼그라운드서 사흘 동안 진행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 2.5주년 기념 오프라인 행사 '리틀 머메이드의 버블 에어리어'가 오는 5월 2일 막을 연다.
이번 행사는 서울 광진구 커먼그라운드에서 오는 5월 2일부터 4일까지 사흘 동안 진행된다. 행사의 주인공인 '리틀 머메이드' 테마 포토존과 더불어 비눗방울을 테마로 한 전시, 한정판 굿즈 판매 등이 이뤄진다.
현장 입장은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만 가능한 형태로 운영된다. 사전 예약은 오는 23일 오전 11시 네이버 예약 플랫폼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3일 중 하루만 입장 가능하다.
'리틀 머메이드'는 2.5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플레이 가능 캐릭터로 추가될 예정이다. 이름 그대로 동화 '인어공주'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된 캐릭터다. 목소리를 활용한 공격인 '언령'을 제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어 평소 말을 하지 못한다는 콘셉트의 캐릭터다.
레벨 인피니트와 시프트업은 최근 2.5주년을 앞두고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버블 에이리어' 행사 외에도 오는 5월 8일 '디저트39' 카페와 제휴 이벤트를, 6월 20일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