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DB손해보험, 어린이 대상 ‘안전체험’ 행사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DB손해보험, 어린이 대상 ‘안전체험’ 행사 진행

DB손해보험이 어린이 안전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DB손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DB손해보험이 어린이 안전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DB손보 제공.
DB손해보험은 미취학아동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25일부터 26일 양일간 세종 호수공원 중앙광장, 그리고 다음달 17일 서울 어린이대공원 열린무대에서 ‘2025 함께, 약속 페스티벌 프로미 안전 체험’ 행사를 총 2회에 걸쳐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화재, 승강기 사고, 유괴 등 총 19개의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이 일상에서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 상황에 대해 신속하고 올바른 대응 능력을 기를 수 있는 안전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체험을 통해 실제 상황에서의 행동 요령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미니 햄버거 만들기, 비눗방울 놀이, 분리배출 교육, 프로미 가족 사진관 등 놀이와 교육을 결합한 다채로운 참여형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되어 어린이들이 즐겁게 체험하면서 안전과 환경의 중요성을 함께 배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한편 DB손해보험은 2017년부터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안전체험을 진행하고 있으며 어린이들이 생활 속 안전 수칙을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도록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과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로 구성되어 참가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인기가 높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