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네오위즈 ‘신 천상비’ 피망에서도 서비스한다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네오위즈 ‘신 천상비’ 피망에서도 서비스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에서 개발한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가 피망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신 천상비'는 그동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진행했었으나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피망(www.pmang.com)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또 채널링 시작과 함께 신규 서버 ‘화양연화’가 오후 5시부터 오픈된다.
12월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캐릭터 각성, 능력치를 높여주는 ‘각성&유물 시스템’, 나만의 펫을 기를 수 있는 ‘정령 시스템’ 등이 새롭게 추가되고, 기존 시스템도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선보인다.

특히, 필드 사냥 시 획득할 수 있는 ‘금가장의 보물’이 모두 변경되고, 휴면 복귀 이용자와 신규 이용자들의 게임 적응을 도와주는 ‘무림귀도’ 서비스도 혜택이 한층 더 강화됐다. 이외에도 UI(사용자 인터페이스), 낙양성 맵 등 이용자들의 건의사항을 받아들여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이와 함께 신 천상비의 새로운 시작을 기념하는 ‘화양연화’ 이벤트가 2019 1 17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크리스마스의 보물’ 이벤트를 통해 게임을 즐기며 ‘산타코인’을 획득해 룰렛 시스템이나 산타 상점에서 다양한 능력치를 높여주는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 낙양성 중앙 ‘미녀 산타’ NPC와 대화하면 산타 방어구와 선물 꾸러미를 받을 수 있으며, ‘미션의 달인’ NPC에게 다양한 성장 임무를 부여받아 완료하면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1003b.com)와 피망 홈페이지(http://1003b.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