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 포식’은 잠재력 돌파(강화)된 무기 및 방어구를 흑정령이 섭취하면 결과물로 잠재력 돌파 확률 증가 수치를 높여주는 콘텐츠다. 증가수치는 잠재력 돌파 단계에 따라 높아지기 때문에 모험가들이 사용하지 않는 높은 잠재력 돌파 등급의 장비를 유용하게 처분하는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생활 모드’는 게임 내 친구나 길드를 신경 쓸 필요가 없어 솔로 플레이를 원하거나, 짧은시간 플레이하는 모험가에게 유용한 시스템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검은사막’은 ‘그림자 전장’ 스트리머 이벤트(가칭)에 참가할 스트리머를 오는 29일까지 모집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스트리머는 신청 양식에 맞춰 모집기간 중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된 스트리머는 ‘그림자 전장’ 방송과 미션 수행을 진행하게 된다. 미션을 완료한 스트리머에게는 혜택이 제공되고, 모험가들은 스트리머들이 협동하여 달성한 미션 단계에 따른 보상을 받는다. ‘그림자 전장’ 스트리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2월 13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MMORPG ‘검은사막’의 흑정령 콘텐츠 ‘어둠 포식’과 ‘사생활 모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인별 기자 dlsquf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