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에 코스튬 시스템 선봬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에 코스튬 시스템 선봬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에 코스튬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에 코스튬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9일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에 코스튬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코스튬’은 캐릭터에게 입혀 외형을 꾸밀 수 있는 의상 아이템이다. 장비와 별개로 장착 캐릭터의 공격력, 방어력, 스킬 피해량 등을 높일 수 있으며, 투구, 갑옷, 무기 중 두 개 이상 부위에 같은 계열의 ‘코스튬’을 사용할 경우 태그 재사용 시간 감소 등의 세트 효과도 추가로 받게 된다.

‘블레이드2’는 설을 앞두고 실시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검투사’, ‘암살자’, ‘마법사’, ‘격투가’ 등 캐릭터 4종의 ‘한복 코스튬’을 가장 먼저 공개했으며, 추후 색다른 ‘코스튬’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모험’ 모드 6지역에 한층 더 어려운 난이도 ‘지옥’과 ‘악몽’이 추가됐으며,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작업도 ‘마법 상점’ 개선, ‘영혼검’ 최대 보유 개수 증가 및 회복 주기 단축 등 다방면에서 이뤄졌다.

한편, 설맞이 주사위 이벤트가 오는 2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마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획득한 포인트를 소모해 주사위를 굴리면서, ‘승급석’, ‘강화서’ 등 각종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블레이드2’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