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RPG 게임 ‘천상비’는 오는 31일부터 2월 21일까지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을 맞아 '설맞이 떡만두국'과 '복더받으삼' 등 다양한 능력치 강화 아이템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2019년 신년 운세를 점쳐보며 최고의 아이템을 무작위로 얻을 수 있는 '운세과자'도 제공한다. 또한 설 연휴 기간에는 필드 수련장에 효율이 증대되어, 캐릭터를 효과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는 설날 기념 이벤트 '설 스트레스. 감당하실 수 있겠습니까? 감독님..! 전적으로 슬러거를 들이십시오'를 2월10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 중 매일 접속만 해도 슬러거 최고 등급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해외파 드래프트권’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게임 접속, 경기 진행 때마다 아이템을 지급하며 누적 출석횟수에 따라 추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 선수 육성 경험치 3배, 특정일에는 슬러거 포인트 교환소 및 홈런샵 3배 버프가 적용된다.
2월 21일까지 기간 내 물고기를 잡으면 랜덤으로 '금 조각'이 함께 낚이며, 이를 모아 NPC에게 가져가면 '2019 기해년 복주머니'로 교환할 수 있다. 복주머니에서는 각종 아이템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주말과 설 연휴에는 낚시 경험치 상승, 입질 시간 감소, 이동 속도 증가, 분당 체력회복 속도 증가 등의 효과가 지원되는 '파도의 보물' 버프가 적용된다.
온라인 FPS 게임 'A.V.A'는 3월 11일까지 미션 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바 내 다양한 캐릭터 중 1개를 선택해 매일 초기화되는 캐릭터 미션을 달성하면, 각 캐릭터별 특성에 따른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캐릭터 별 모든 미션을 달성하면 추가 보상도 증정하며, 획득 가능한 보상에는 포춘 잭팟 총기 등이 포함된다.
모바일 RPG 게임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은 이벤트 기간 다양한 설맞이 이벤트를 시행한다.
우선, '설날 일일퀘스트'를 수행해 돼지코인을 얻어 다양한 상품이 담긴 '설날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퀘스트 달성에 따라 '최대 절대자 선택권' 등 보상을 증정한다. 돼지코인 500개 수집하면 '절대자 계약권', 700개 수집 때 '절대자 선택권' 1장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2월 10일까지는 이벤트 기간 내 접속만 해도 '절대자 선택권' 1장을 설맞이 특별 선물로 증정한다. 더불어, 2월13일까지 'Mr.F'의 설맞이 특별 미션을 수행해 티켓을 획득하고, 이를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30 티켓을 수집하면 '절대자 계약권' 1장을 지급한다.
또다른 모바일 RPG 게임 '마음의소리 with 네이버웹툰'에서는 '새해 이벤트 연을 모아라' 이벤트를 오는 31일부터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할 때 연을 지급하며, 획득한 연을 통해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초월석' 및 '각성석'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연 400개 누적 시 최대 SS등급 히어로 확정권을 비롯해, 누적 개수에 따라 단계별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오는 31일부터 2월 6일까지는 설맞이 스페셜 푸시를 통해 기존보다 2배 강화된 보상을 증정한다.
모바일 RPG 게임 '킹덤 오브 히어로'에서는 2월 11일까지 '해피 설날'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특별 출석 이벤트를 통해 매일 접속 시마다 최대 '전설 소환서'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며, 소모한 AP양에 따라 최대 '스킬 요정'까지 단계적으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피망 뉴맞고'와 '피망 포커'에서는 2월 6일까지 '황금떡국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늘의 퀘스트를 달성해 떡국 재료 5종을 모두 모아 떡국을 완성하면 기간 중 최대 3회까지 최대 1억의 대박 보너스를 지급한다. 떡국 재료를 얻을 때마다 매일 1개의 보너스 재료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월 18일까지 '새해돈복받으세요' 이벤트가 진행된다. 설 한정 '떡국' 아이템을 구매하면 최대 100조 골드까지의 게임 머니 경품에 자동 응모되고, 많이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모바일 리듬게임 '탭소닉TOP'은 2월 14일까지 '복주머니 팡팡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제공되는 일일미션 달성으로 복주머니를 획득해 원하는 상품과 교환할 수 있다. 누적 교환 횟수에 따라서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김인별 기자 dlsquf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