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 배그에 오로라가 떴다…새로운 날씨효과 '월광' 업데이트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 배그에 오로라가 떴다…새로운 날씨효과 '월광' 업데이트

1일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펍지가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설맞이 이벤트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이미지 확대보기
1일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펍지가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설맞이 이벤트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인별 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민족 대 명절 설을 맞아 새해 덕담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를 위한 새해 덕담 이벤트가 2월 1일부터 7일까지 열린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중 홈페이지 GM소식에 댓글로 덕담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치킨핸드워머(30명), 손난로 보조 배터리(30명)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설원맵 ‘비켄디’에 새로운 날씨 월광과 신규 총기도 업데이트 됐다. 월광은 크고 밝게 빛나는 슈퍼문과 오로라를 만나볼 수 있는 날씨 효과다. 시간대는 밤이지만 적을 식별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환경을 조성해 ‘비켄디’ 생존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신규 총기 비존(Bizon)이 추가됐다. 비존은 한번에 9mm탄 기본 53발을 장착할 수 있는 SMG(기관단총)로, ‘비켄디’와 ‘에란겔’ 맵에서 획득할 수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총기의 두번째 조준경 슬롯에 장착할 수 있는 신규 부착물 캔티드 사이트가 새롭게 선보인다. 캔티드 사이트는 모든 맵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M416, SLR, AWM, Kar98k 등 약 20개 총기에 창작 가능하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설 맞이 덕담 이벤트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인별 기자 dlsquf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