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1분기 중 정식 출시될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는개성 넘치는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고 함께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섀도우버스’, ‘그랑블루 판타지’ 등 사이게임즈의 대표작을 통해 한국 게이머들에게도잘 알려진 기무라 유이토 PD를 중심으로 한 제작진이 대거 투입돼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진격의 거인’을 제작한 위트 스튜디오, '광란가족일기', ‘앙상블 스타즈’의 시나리오 작가 아키라, ‘사쿠라대전’, ‘원피스’의 메인 테마곡을 작곡한 다나카 코헤이, 유명 성우 M∙A∙O와 이토 미쿠, 타치바나 리카 등 각 분야의 이름난 전문가들이 협업해 완성한 게임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게임에서 예약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해당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즉시 선물하고, 게임 출시 후에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쥬얼’(게임 재화)을 700개씩 제공한다. 그리고 구글 플레이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쥬얼’ 300개를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게임 및 구글 플레이 전체 예약자 수에 따라서도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와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인별 기자 dlsquf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