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이코노믹 김인별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게임 5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사탕', '편지', '선물' 등 화이트데이와 관련된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유저들에게 혜택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컴투스 대표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은 '상큼 발랄 사탕 동물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를 통해 '화이트데이 꼬꼬마 드래곤' 등 화이트데이 한정 사탕 동물을 만나볼 수 있으며, '바다 캔디샵 상점'에서 획득한 캔디 포인트를 모아 다양한 선물로 교환할 수 있다.
'낚시의 신'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공식 카페에서 히든 어종 사진을 인증할 경우, 추첨으로 통해 히든 어종 미끼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컴투스프로야구2018'에서는 카페 운영자가 화이트데이에 받고 싶어하는 선물을 유저들이 직접 골라주는 사탕 투표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 밖에 '골프스타'는 '이브에게 전하는 화이트데이 편지' 이벤트를 실시해 기간 내 화이트데이 메시지를 작성한 모든 유저에게 보상을 지급하고, '아이모'에서는 '화이트데이 대모험' 이벤트를 통해 미션을 수행한 유저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화이트데이의 달콤한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