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다음달 5일 세계최초의 5G 스마트폰 출시를 앞두고 고객 서비스 혜택 강화차원에서 4월 한 달 간 ‘5G 론칭 기념 멤버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5일에는 LG트윈스에서 잠실구장 5000원 할인권, CGV에서 팝콘 싱글팩 2개, G마켓에서 통합 캐시 서비스인 스마일캐시 5000원권을 제공한다.
제휴사별 상세 혜택은 해당일자에 홈페이지 및 멤버스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가 새롭게 제휴한 국내 최대 규모의 가상현실(VR) 체험 테마파크와 VR시네마의 할인 혜택도 한 달 간 제공한다. VR테마파크 ‘VR스테이션’에서는 총 5개의 VR 어트랙션을 이용할 수 있는 ‘U+BIG5’ 이용권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잠실 롯데월드몰의 ‘VR 퓨처시네마’에서는 VR영화 1편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5일, 15일, 25일에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나 멤버스 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하면 되고, 당첨된 사람은 신청 7일 후에 문자로 쿠폰을 배송 받는다.
아울러 U+멤버십 오지(5G)는 혜택의 사전 프로모션으로 2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5일간 ‘두근 두근 사전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U+멤버십#5G는혜택#오지는혜택#설렘가득’ 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각 20명씩, 총 40명에게 미스터피자 불고기 콤보 세트 쿠폰을 선물로 준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5일이고, 당첨자에게는 쿠폰을 개별 발송한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 팀장은 “다가오는 5G 시대를 맞이하여 LG유플러스 고객에게 5G 이미지를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라며 “앞으로도 U+멤버십 신규 제휴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행
이수연 기자 swoon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