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게임 분야 인재 육성을 위해 여름 인턴십 프로그램인 ‘2019 컴투스 지니어스’의 모집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컴투스는 매년 여름 인턴십 제도를 통해 게임에 대한 꿈과 열정을 지닌 다양한 인재를 발굴하고, 게임 개발 및 사업 등 각 부문별로 전문화된 직무 체험 기회를 제공해왔다. 이번 ‘2019 컴투스 지니어스’는 ‘게임 천재들 모여라’라는 슬로건 하에 참가자들이 향후 게임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채용은 컴투스의 ▲프로그래밍 ▲게임아트 ▲게임기획 ▲밸런스QA ▲게임사업∙마케팅 ▲경영지원 등 6개 부문과 게임빌컴투스플랫폼의 ▲AI개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게임에 관심이 있는 3학년 이상의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컴투스는 다음달 3일까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와 포트폴리오를 접수한다. 서류전형과 면접 등의 전형을 거쳐 6월 말경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된 참가자들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총 9주 동안 컴투스의 각 게임 부문별 전문가들이 마련한 실무 커리큘럼을 체험하게 된다. 컴투스의 인턴십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이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사에서 생생한 현장 실무를 경험할 수 있다는 실질적 가치로 인해 매년 많은 예비 사회인들이 신청하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30일 이색 채용설명회 ‘Com2uS GENIUS 겜:성 Party’를 개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