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황창규)가 8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전국 5G 커버리지(수신가능지역) 맵을 바탕으로 고객이 참여하는 ‘캐치히어로즈 5G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원정대 멤버들은 총 5555명의 고객들과 현장에서 통신 속도 측정 앱인 ‘밴치비’를 이용해 즉석으로 KT 5G 품질을 확인한다. 확인 결과는 캐치히어로즈 웹사이트에 공개할 예정이며 향후 KT 5G 품질 강화를 위한 참고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KT는 밝혔다.
이벤트는 하루에 한번 매일 참여 가능하다. KT는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폴드,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커피, 5G테마파크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캐치히어로즈 초능력카드 100만개 등 푸짐한 경품을100% 증정할 예정이다. 앱은 KT회원이 아니어도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와 애플 앱스토어(iOS)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신규 업데이트 버전(7일 출시)을 설치해야 한다. 이벤트 관련 상세한 내용은 13일부터 캐치히어로즈 웹사이트와 앱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원경 KT 마케팅부문 GiGA사업본부장 전무는 “고객들이 KT의 5G 커버리지 지역과 전국 매장에서 직접 5G를 체험하고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KT 5G 서비스와 연계한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