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올레 tv 모바일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6월 신규 오리지널 드라마와 예능 콘텐츠들을 공개했다.
9일 첫 공개되는 ‘오늘도 덕질하세요’는 공부 말고는 허락되는 게 없는 고등학교에서 ‘덕질(팬 활동)’을 통해 즐거움을 찾고자 하는 18살 고등학생 덕후들의 일상을 주제로 한 드라마다. 매주 수요일, 일요일 오후 6시에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제공된다.
또 ‘아이돌 런치박스’는 MC 권혁수와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남주가 의뢰인의 사연을 받아 ‘최애돌(가장 좋아하는 아이돌)’에게 셰프 특선 도시락을 배달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회 새로운 아이돌과 특급 셰프가 출연해 아이돌은 도시락을 획득하기 위해 고군분투 게임에 임하고 셰프는 다채롭고 특별한 도시락을 만든다. '아이돌 런치박스'는 오는 12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전 10시에 방송된다.
마지막으로 ‘유명인싸’는 가나 출신의 방송인 샘 오취리와 가수 B1A4의 멤버 산들·공찬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샘 오취리가 한국 아이돌에게 한국의 ‘인싸(인사이더)’ 문화를 전파한다. 음식, 댄스, 장소 등 매회 다른 주제를 다룬다. 유명인싸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올레 tv 모바일에서 방송되고 있다.
이재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k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