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삼성전자, 인도에서 새 스마트 워치와 피트니스 밴드 론칭

글로벌이코노믹

산업

공유
1

[글로벌-Biz 24] 삼성전자, 인도에서 새 스마트 워치와 피트니스 밴드 론칭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는 인도에서 피트니스 밴드와 스마트워치 액티브를 출시했다고 26일(현지시간) 이코노믹 타임스 등 인도언론이 전했다.

피트니스 밴드는 갤럭시 피트와 갤럭시 피트e 2가지 신제품을 선보였다. 25일 판매에 들어갔다. 삼성 온라인 쇼핑몰 외에도 오프라인 스토어 및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갤럭시 피트e는 블랙, 화이트, 옐로우 색상을, 갤럭시 피트는 블랙 실버를 선택할 수 있다.
7월 1일부터 플립카트에서 갤럭시 피트에 대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갤럭시 피트e는 7월 5일부터 플립 카트, 민트라, 삼성 E-숍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7월 19일부터 일부 오프라인 상점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갤럭시 피트는 풀 컬러 AMOLED 디스플레이로 0.5인치다. 삼성의 피트니스 추적 앱도 있다. 이 피트니스 밴드는 다양한 유형의 활동을 추적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달리기, 자전거 타기, 걷기, 조깅과 같은 옵션이 있다. 심장 박동 모니터도 가능하다. 갤럭시 피트에는 6개의 기본 활동이 있다.
또 스마트 폰과 연결하여 전화, 메시지 알림을 수신할 수 있다. 전화를 걸거나 회신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사전 설정 메시지 기능도 있다. 프리RTOS도 제공되며 2MB의 RAM과 32MB의 메모리가 주어진다. 배터리는 120mAh이며 블루투스 5.0을 지원한다.

갤럭시 피트e에는 컬러 디스플레이가 없다. 심장 박동 모니터 역시 제공된다. 스마트 폰과 연결하여 피트니스 추적에 사용할 수 있다. 0.74인치 모노 PMOLED 디스플레이가 있으며 프리RTOS에서도 실행 가능하다.

128KB의 RAM을 가지고 있으며 블루투스 5.0을 지원한다. 배터리는 70mAh이며, 한 번 충전하면 최대 13일 동안 사용 가능하다.

갤럭시 피트e는 기능에 따라 활동을 자동으로 추적한다. 또 수면 분석 및 스마트 스트레스 관리를 통해 모니터링할 수 있다.

삼성전자가 함께 출시한 갤럭시워치 액티브는 건강한 삶을 원하는 패션 애호가를 위해 고안되었다. 프리미엄 기능을 갖춘 갤럭시 워치에는 얇고 가볍고 다양한 기능을 갖춘 새로운 스포티 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김지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ienn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