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BTS 신작 게임 티저 영상 공개…56초 영상 속에는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넷마블, BTS 신작 게임 티저 영상 공개…56초 영상 속에는

넷마블이 22일 방탄소년단(BTS)을 활용한 신작 게임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사진은 티저영상의 첫장면.(사진=넷마블)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이 22일 방탄소년단(BTS)을 활용한 신작 게임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사진은 티저영상의 첫장면.(사진=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22일 방탄소년단(BTS)을 활용한 신작 게임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BTS 멤버들의 캐릭터 콘셉트 아트를 담은 공개 영상은 총 56초 분량이다. 이 영상은 전날 열린 ‘공동체와 함께하는 빅히트 회사 설명회’에서도 공개됐다.
이 행사에서 방시혁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대표는 “넷마블과 함께 방탄소년단 스토리텔링 IP를 활용한 게임 신작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새로운 장르로 선보일 이번 신작을 통해 감성적인 아트로 재탄생한 방탄소년단의 세계관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넷마블이 22일 방탄소년단(BTS)을 활용한 신작 게임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은 영상의 일부(사진=넷마블)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이 22일 방탄소년단(BTS)을 활용한 신작 게임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은 영상의 일부(사진=넷마블)

이 작품 개발사는 ‘넷마블몬스터’이며 BTS의 판권(IP)을 활용한 게임은 두 번째다. 첫 작품은 지난 6월 출시된 ‘BTS 월드’다.

BTS IP 차기작의 경우 지난해 하반기부터 시장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넷마블은 지난해 3분기 실적발표 당시 ‘BTS 월드’는 물론 별도의 작품을 준비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특히 지난달에는 BTS IP 차기작 개발 인력을 모집하기도 했다.

업계에서는 글로벌 전역에서 BTS의 인지도가 높은 만큼 새 BTS 활용작 역시 유저들의 높은 기대를 얻을 것으로 보고 있다.

넷마블은 상세한 BTS 신작 게임 내용을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재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k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