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A90 5G는 최신 5G 이동통신폰으로서 6.7형 슈퍼 아몰레드 인피니티-U 디스플레이에 트리플 카메라, 고성능 모바일 AP 등 스마트폰 필수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여기에 새롭게 체크 패턴을 매치한 트렌디한 디자인을 새로이 선보였다.
갤럭시 A90 5G는 4일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 전국 디지털프라자, 이동통신 3사의 온·오프라인 매장,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12월 31일까지 '갤럭시 A90 5G'를 개통하고 5G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 '해치(Hatch)'를 다운받는 고객에게 100종 이상의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해치 프리미엄(Hatch Premium)’ 3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내년 2월 29일까지 개통 후 프리미엄 동영상 스트리밍 멤버십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은 최대 2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프리미엄급 성능, 5G속도까지 모두 갖춘 갤럭시 A90 5G는 합리적인 가격의 5G 스마트폰을 기다리던 스마트 컨슈머를 위한 최적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라인업으로 새로운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갤럭시 A90 5G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재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k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