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여의도 메리어트, 비파티세리와 '시티 오브 스타' 프로모션 전개

글로벌이코노믹

여의도 메리어트, 비파티세리와 '시티 오브 스타' 프로모션 전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가 베이커리 브랜드인 '비파티세리'와 '시티 오브 스타(City of Stars)'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미지 확대보기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가 베이커리 브랜드인 '비파티세리'와 '시티 오브 스타(City of Stars)'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가 다음 달 2일 베이커리 브랜드인 '비파티세리'와 '시티 오브 스타(City of Stars)' 프로모션을 벌인다고 24일 밝혔다.

비파티세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유명 베이커리 브랜드다. 샌프란시스코 본점과 하와이 호놀룰루에 이어 세 번째로 서울 신사동에 문을 열었다.

행사는 10월 2일 단 하루 동안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비파티세리에서 열린다. '도시의 별빛 아래에서 즐기는 낭만 가득한 가을 밤'을 주제로 호텔의 김명희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과 카나페, 치즈 플레이트, 비프 타코 등 와인과 함께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 레스토랑 이용권, 피트니스&스파 이용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되는 경품 추첨과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 이벤트 현장을 SNS에 담아 올리면 선물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 등도 준비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