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이 할로윈 시즌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게임 5종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액션 롤플레잉게임(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등이 그것이다.
다양한 할로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할로윈 이벤트 기간 동안 추가되는 슈퍼미션에서는 매일매일 새롭게 오픈되는 미션을 수행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출석만 해도 400루비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할로윈을 기념해 ‘할로윈 축제 큐브’로 할로윈 캐릭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접속만 해도 2019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한 할로윈 캐릭터 5종 중 1종을 ‘할로윈 축제 큐브’에서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할로윈 축제 큐브’에서 얻는 이벤트 카드로 다이아, 별사탕, 2019 할로윈 캐릭터 선택 박스 등 풍성한 보상도 획득 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BTS WORLD,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는 할로윈 테마의 이벤트 스테이지와 신규 카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할로윈 컨셉에 맞춘 새로운 이벤트 스테이지 ‘방탄소년단 학교 괴담’을 선 보이며 할로윈 테마로 만들어진 새로운 5성 카드도 멤버별로 1장씩 추가했다. 이 외에도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4~5성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챌린지 등도 함께 추가됐다.
차세대 전략 MMO(Massively Multiplayer Online 대규모 다중접속, 이하 MMO) 게임 ‘아이언쓰론(Iron Throne, 개발사 포플랫(4PLAT))’은 할로윈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할 수 있는 할로윈 연맹/개인 외성 스킨을 추가했다. 또한 월드에 등장하는 할로윈 이벤트 ‘호박 바구니’를 처치하고 ‘2019 할로윈 상자’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다른 왕국 버프가 제공된다.
넷마블 게임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재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k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