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미 현지시각)부터 적용되는 이 업데이트에서 다른 이용자들과 팀을 이뤄 던전에서 희귀하고 값비싼 보물을 찾는 이벤트가 새롭게 준비됐다. 각 던전은 맵에서 일정 시간 동안 나타났다 사라지는 시간제한 방식으로 열린다.
카밤은 다양한 길드 시스템 개선 기능도 이번에 추가했다. 매일 길드원들에게 아이템 제작, 퀘스트 완료 등의 임무를 부여하고 이를 달성하는 구성원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바운티 보드' 기능을 새롭게 선보인다. 바운티 보드 진행 시 획득할 수 있는 '길드 코인'을 이용해 희귀한 소모품이나 보너스 자원을 제공하는 '그랩 백' 구매도 가능하다.
팀 필즈 카밤 최고경영자(CEO)는 "샵 타이탄스가 시장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 가운데 이용자들에게 더욱 깊이 있는 소셜 콘텐츠를 제공하는 로스트 시티 오브 골드 업데이트를 하게 돼 기쁘다"며 "이용자들은 길드원들과 더욱 다양한 연계 플레이를 즐기고 싶어 하기 때문에 이 업데이트에서 이용자들의 요구 사항을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샵 타이탄스는 강력한 장비를 몬스터와 전투를 치르는 영웅들을 지원하는 모바일 시뮬레이션 RPG다. 강력한 영웅들을 위해 아이템을 제작하고 구매, 판매 등의 거래 활동을 통해 매장을 운영한다. 영웅들을 고용해 퀘스트 및 전투를 치를 수도 있으며 게임 내 다른 상인 및 동맹국과의 협력해 사업을 더욱 발전시키고 최고의 '샵 타이탄'을 만드는 것이 게임의 목표다.
홍정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oodlif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