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라인게임즈 "진정한 비주얼리즘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라인게임즈 "진정한 비주얼리즘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 출시"

안드로이드·iOS 양대 마켓 통해 21일 출시
스토리·비주얼 강조한 200여 캐릭터 수집형 RPG

라인게임즈가 서비스하고 우주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엑소스히어로즈가 21일 출시됐다. 사진은 엑소스 히어로즈 이미지. 사진=라인게임즈이미지 확대보기
라인게임즈가 서비스하고 우주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엑소스히어로즈가 21일 출시됐다. 사진은 엑소스 히어로즈 이미지. 사진=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가 서비스하고 게임 개발사 우주(Oozoo, 대표 최동조)가 개발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엑소스 히어로즈가 앱마켓을 통해 출시됐다.

라인게임즈는 21일 "우주가 개발하고 라인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엑소스 히어로즈가 안드로이드OS와 iOS의 양대 앱 마켓에 출시됐다"고 밝혔다.
엑소스 히어로즈는 브랜뉴보이, 엑소스사가 등 특색 있는 게임으로 잘 알려진 우주가 선보이는 모바일 최신작으로, 100여 명의 개발진이 약 2년간 개발한 게임이다. 이는 15세 이상 안드로이드OS 혹은 iOS 이용자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은 주인공 ‘제온’과 동료 ‘아이리스’, ‘글렌’ 등이 함께 펼치는 모험담을 중심으로 펼쳐진다. 방대한 세계관과 짜임새 있는 스토리는 물론 PvP(이용자 간 대전)과 레이드(Raid), 미니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로 200여 종의 캐릭터를 수집, 육성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개발사 특유의 기법으로 표현된 고품질의 3D 그래픽과 작곡가 ESTi, 반도네오니스트 고상지 등이 참여한 배경음악, 남도형, 김현지 등 유명 성우진이 참여한 대사녹음 등을 통해 더욱 실감나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엑소스 히어로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접속일에 따라 제스, 강화 정령 등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또 27일까지 7일간 총 3단계로 구성된 게임 내 도전과제를 클리어한 이용자들에게는 주인공 ‘제온’의 전용 페이트코어(코스튬)를 선물한다.

이용자 계정 생성일로부터 14일간 참여할 수 있는 ‘엑소스 페스타’ 이벤트에서는 주어진 미션을 완수할 경우 ‘전설 물리 무기’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기로 했다. 플레이 레벨 55를 달성한 유저에게는 영웅 캐릭터를 소환할 수 있는 ‘제스 1만1100개’를 제공한다.

게임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타이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