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캐릭터 5종 선봬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넷마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캐릭터 5종 선봬

'매직: 더 개더링' 세계관과 캐릭터, 고품질 3D로 구현
3분 안에 펼쳐지는 빠르고 직관적인 게임플레이 제공
국내 사전등록중...내년 1분기 글로벌 시장 출시 예정

넷마블은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의 플레인즈워커 캐릭터 이미지 5종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넷마블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은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의 플레인즈워커 캐릭터 이미지 5종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의 플레인즈워커 캐릭터 이미지 5종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공개된 캐릭터 이미지에는 ‘매직: 더 개더링’의 세계관의 주요 플레인즈워커인 기디온, 제이스, 릴리아나, 찬드라, 니사가 등장한다.
플레인즈워커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에서 전략의 중심으로 활용되는 특별 캐릭터로 다섯 가지 색상의 전략적 차이와 더불어 고유의 스킬로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넷마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는 세계 최초의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인 ‘매직: 더 개더링’의 IP(지적재산권)를 고품질 3D로 구현한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원작의 카드와 세계관을 3D 그래픽으로 재현했으며 전 세계 수많은 이용자들과 경쟁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특히 다섯 가지 색상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전략을 펼칠 수 있는 풍성한 카드 덱 커스터마이징, 빠르고 직관적인 게임플레이와 간편한 조작성, 박진감 넘치는 PvP(이용자 간 대결) 대전 등을 제공하며 전략적 카드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공식 사이트에서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국내 사전등록을 하고 있다. 사전등록은 게임 출시 전까지 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내 재화인 보석과 골드, 플레인즈워커 이모티콘 5종, 플레이어 아이콘을 지급한다.

넷마블은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를 내년 1분기에 글로벌 원빌드로 전 세계 동시 출시할 예정이다.


홍정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oodlife@g-enews.com